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트리스 3회 (180505) - 한가인, 신현빈, 최희서, 구재이, 이희준, 박병은, 정가람, 지일주

by 리베시6849 2018. 5. 6.
300x250


어지간하면 원작 팬에다 한가인 님 좋아해서 보려고 했는데... 2화까지 봤는데도 원작 모르면 캐릭터 이해도 잘 안 될 것 같은 산만한 스토리... 우짬.. 안타까움. 덕분에 원작만 다시 보고 있음, 영국것도 봐야지. 약간 빅리틀라이즈랑 미스트리스 섞어놓은 느낌. 저 죽은 사람도 누군지 알것같음

남편보다 지일주랑 더 잘 어울려

일주오빠 입덕했음....

최희서는 좀 정신을 놓는 연기는 잘하는데 맨정신 연기는 어색함

음주 운전하더닠ㅋㅋㅋㅋ 드라마에선 음주하고 결혼한 남자 꼬시기ㅋㅋㅋ전생에 음주못해 웬수 졌나 #음주운전예비살인마 #구재불능

BEST한가인은 진짜 미친 듯이 안 늙네... 아 내가 너무 늙는 걸까

ST저 보모랑 보모딸도 조금 의심스럽고 섬뜩하고 ㅎㅎ겁먹은 남자아이는 누굴 본걸까 궁금해 궁금해

ST보모 내연녀임

http://tv.naver.com/cjenm.mistress


'미스트리스' 지일주, 쓸쓸한 진심..."그저 하룻밤 실수 밖에 안 돼요?"

미스트리스’ 남편 행적 좇는 한가인X범행 도구 발견한 신현빈

미스트리스’ 구재이, 시청자 눈 사로잡는 관능미+디테일 열연


미스트리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4.28. ~ 방영중 12부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0.8% (닐슨코리아 제공)|1.1%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한지승|극본 고정운, 김진욱
소개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