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인형의 집 51회 (180507) -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 한상진, 이은형, 유서진, 김지성, 배누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5. 7.
300x250


EST참...금여사 때문에 경혜, 세연만 개고생하는구나...빨리 금여사가 제대로 진실을 밝혔으면

T이거 제목이랑 출연자랑 다르잖아 ㅋㅋㅋㅋㅋ

T왜 은경혜까지 불쌍하다고 하는지 모르겠다 아기 때 죽을거 금영숙이 입다문 덕분에 심장 고쳐서 살았고 누리지 못할 윤택한 삶이 주는 행복 걷어찬건 은경혜임 그렇게 살다가 홍세연이 유일한 친구가 되어줬는데 이따구로?

EST오늘 방송보고 진짜.. 깜놀.. 어떻게 이렇게까지 잔인해지나 싶었어요.본인이 저지른 죄를 한번은 남편이. 한번은 자기 친엄마가..어디까지 죄를 지으려고 하는건지~~!!딱 반을 돌고 오니 첫회의 시작으로 오네요.. 근데 세연이 처음말고 한번 더 들어가는건 아니겠죠?ㅜ 예고편보니 엄마는 전혀 모르는 눈치던데.. 첫회때는 엄마도 아는거 같았거든요~~!! 이실장님아ㅜ 세연이 좀 구해줘요..

ST은경혜는 절대로 용서해주면 안돼...

http://tv.naver.com/kbs.dollshouse

목 안빠지게 기다렸다. 드디어 개막장의 장이 열리는구나 ~~~ 딩.딩.딩.띵 .... ㅋㅋㅋㅋ 


인형의 집’ 왕빛나, 괴물됐다... 박하나 정신병원에 강제수감[종합]

인형의 집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2.26. ~ 방영중|(월~금) 오후 07:50알림받기
시청률
13.6% (닐슨코리아 제공)|16.1%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성근|제작 김재일, 박호경|연출 김상휘|PD 나수지|극본김예나
소개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