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9회 (180518) -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

by 리베시6849 2018. 5. 19.
300x250







ST미칫다 영주랑 재호 비글미 개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맹 맺는것 봐 졸귀들

ST 고등학생때부터 학원친구답게ㅋㅋㅋㅋㅋㅋㅋㅋ영양제시간이래 개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EST현주는 자기가 한 행동 그 이상으로 욕을 먹는듯.... 따지고 보면 엄청나게 큰 잘못도 아닌데.. 그냥 아직 미성숙한 여자가 사랑을 배워가는 과정아님??

EST진짜 마지막 윤종신님 말 공감... 나도 약간 과몰입해있지 않았나 돌아보게됨...



EST도균이는 ㄹㅇ 첫등장부터 현주였음....해바라기균....

EST응?할 때 규빈이 돌아보는거 왜 이렇게 귀여움ㅋㅋㅋㅋㅋ



EST현주도 너무 예쁘네 상처도 받았을텐데 배려도 잘하고.. 댓글들도 욕이많던데 힘냈으면..

ST현주 넘 귀엽다.. 걍 사람 자체가 그런것 같은데 너무 꼬이게 보는 사람 많은듯...



EST현주 매력적인 아이임 다만 좋아하는 마음에 아직 어린 모습을 보일때가 있는데 이럴 때 쓸데없이 포장하려 해서 더 반감을 사는 것 같음 가만히 두면 질투도 감정의 일부이니 충분히 흐름을 따라 이해해줄텐데 패널분들 특히 양원장님은 본인이 너무 취향이신지 포장 너무 과한데 왜 꼭 현주가 연애 우등생이어야 함? 현주도 감정에 휘둘릴 수 있고 유치해질수도 있음 사랑 앞에선 원래 누구나 못나질 수도 있는거임 그게 또 귀여운거고 제발 가만히들 좀 두셈

T영주에게 직진하는 현우와 그걸 알고있는 현주,, 차안에서 내가 다 숨막히네 ㅋㅋㅋㅋ쿠ㅜ



EST무의식적으로 현현 다재 귭영 으로 굳어있던거 인정,, 그 분위기를 깨고 데이트 잘해낸 현우영주가 대단하네..

ST근데 다은이 마음도 이해되는게 다은이가 현우한테 처음부터 적극적이었음.... 애초에 가장 먼저 시작은 다은이였을듯.....근데....ㅎr....진짜 맘대로 안되는 감정이구나...



T난 다은이도 현우일줄 알았어.... 근데 재호때문에 그리고 현우의 영주 포커스때문에 틈이없었었지....

ST다은이도 사실 현우였지 재호랑 되면서 거의 커플확정처럼 되버려서 타이밍이 어긋났었던거고.. 지금은 정리 어느정도하고 이야기한듯



BEST근데 현우 입장에선 좀 곤란할 것 같다.. 재호는 자기 계속 도와주고 진짜 큐피트역할 다 해주면서 영주 오해풀게 도와줬는데 정작 다은이가 자기한테 데이트신청해서 데이트하면 재호한테 되게 미안할 듯..

ST송다은 이야기를 지금에서라도 이렇게 해주니까 좋은것 같아요... 입장이 이해가 가고 마음이 아프고 그래요ㅠ



BEST가자고하니까 벌떡일어나는거 너무 기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김도균은 진짜로 임현주 좋아하는것 같은데



EST도균이 ㄹㅇ 설레하는데 보는 내가 설렌다...

T도균이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현주 진짜 러블리ㅠㅠ

EST도균이가 왜 현주좋아하는지 알겠다 현주랑 래서판다 둘다 귀엽네ㅋㅋㅋ 닮은 거같기도 하고ㅋㅋㅋㅋ



ST너무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보는 내내 입꼬리 올라갔다... 개인적으로 둘도 만만치 않은 매력 덩어리인듯!ㅎㅎ



EST장어 오늘ㅋㅋㅋㅋㅋ 시강ㅋㅋ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대화 방해하면서 은근히 상황과 잘맞는 장어ㅋㅋㅋㅋㅋㅋㅋ



ST와 이거 보구 너무 공감..그래서 사랑(?)이라는 감정이 더대단하다는 생각..둘다 서로 마음 맞는다는게 얼마다 힘들고, 또 그래서 마음 맞는다는게 얼마나 새삼 대단한건지를.. 지금 사랑하는 사람들 부러워 정말

T진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건 기적이지



EST와.... 내가 다 감동받음 ㅠㅠㅠ

BEST이 부분에서는 진짜 의대생란걸 다시 떠오르게 하는 부분이었음 진짜,,



ST도균이 진짜 볼매임ㅠㅠ 매력 철철흐른다❤ 오늘 새로운 면을 많이 봐서 좋았고 현주를 만날 때 뭔가 더 다양한 모습이 많이 보이고 행복해보인다~ 둘이 꼭 잘되길❤❤

ST도장 응원하는데 현주랑있을때 도균이 표정이 장미랑있을때랑 너무 다름ㅋㅋㅋ



EST재호 귀여워 ㅠㅠㅠ근대 다음 주 손잡는거 누구에요?? 미치겠네 ㅠㅠㅠㅠ



ST근데 내가 다은이라면 좀 부담스럽긴 할듯... 너무 넌내꺼야 우린공식커플이야 이렇게 몰아가니깐 ㅜㅜ... 오빠화나게 할려고이러는거야? 이건 뭐 거의 남자친구인듯 ..ㅋㅋㅋㅋㅋ

ST재호 너무 다 좋은데 오빠 오빠 안거렸음 좋겠다 ㅠㅠ



ST김현우가 얼마나 매력적이면 여자 3명이 전부 김현우냐..

EST오늘 다은이 고백이 제일 충격적이였다.....



BEST이외중에 김잔디 철벽.....당신은대체....오빠는 영주잖아 하는데 부정도 안함 이제 크 ❤️

ST프로그램 이름 바꿔야됨 현우시그널로 ㅇㅇ



ST세명다 현우네 사실은

ST다은이도 이해됨...애초에 현우였던거 보였는데 기회조차없이 자기도 모르는사이에 라인이 굳혀진거지...어떻게보면 제일 안타깝...



BEST그래도 현주가 말해줘서 알았다니 다행이다 영주 하고 싶은거 다해 ㅠㅜㅠㅠㅠ

ST이게문제가아니다....손깍지실화냐!!!!!



BEST근대 진짜 솔직히 마음을 바로 잡았을때 솔직하게 밀할수 있는거 같다 후련하게 다은이 마음 편해졌음 좋겠다

BEST다음주에 현우 영주 손잡으니까 다 비켜주세요 제발 예고좀





ST다음주 현우 영주 손잡았어ㅇ 미친 나 잠 못자 오늘

EST관리자분들 안올려주실꺼 알고 오늘 예고 녹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예고 지린다 영주현우 손깍지


https://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포인트1분]'하트시그널2' 정재호X오영주, 송다은·김현우 데이트에 '김치동맹...


'하트시그널2' 임현주, 멀어진 김현우에 달라진 온도차 '서먹'


'하트시그널2' 김도균, 임현주에 "첫인상 예뻤다" 돌직구 고백


[DA:클립] ‘하트시그널 시즌2’ 원, ‘썸셜록’ 거듭날까 (ft.별자리 러브라...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도 넘은 악플에 발끈? "나 때문에 기분이 안 좋으...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방영중|(금) 오후 11:11알림받기
시청률
2.2% (닐슨코리아 제공)|2.3%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BGM리스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