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나 혼자 산다 244회 (180518)

by 리베시6849 2018. 5. 19.
300x250





EST헨리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윤아 보니까 진심 이쁘다



BEST친구분 행복하고 감동일거 같아요

ST진짜 친구분 감동할듯ㅠㅠ 나래코기♡♡♡♡♡



T이보연씨도 주인공 가즈아

ST오~~~~헨리 주인공 왕 이라니 진짜 멋있고 짱이다



T조선시대 사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귀여워



Tㄱㅋㅋㅋ아니 오늘 짱웃격ㄲㅋㅋㅋㅋㅋ 근데 저 옷걸이 같이 생긴게 아프구낰ㄲㅋㅋㅋㅋㅋㄱ 그래도 헨리멋지다~!~



Tㄱ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아 헨리 왤케웃곀ㅋㅋㅋㅋㄱㄲ ㄲ표정은 겁나 비장한뎈ㅋㅋㅋㅋㅋ 감잡았다매 ㅋㅋㄱㅋㅋㄲㅋ



BEST와... 이쁘네

BEST윤아 존예다 진짜....헨리 너무 귀여워ㅓㅓㅓ♡♡♡헨리 화이팅!!

BEST아니 헨리 말투 왜저랩 ㅋㅋㅋㅋㅋ 장첸이잖앜ㄱㅋㄲ 근데 윤아짱예..겁나 다정다감해...짱ㅇ.....ㅣ..다



ST손재주도 좋고 부럽긴 하지만 나래언니 같은 친구 있으면 좋을 뜻



T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하는데 말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친구 진짜 웃기다



BEST왜 그 어떤 남자를 갖다대도 박나래가 훨씬 아깝다 어디서 거절을

ST박나래도 싫을걸

EST박나래가 어때서



EST나래언니같은 친구가 열친구 안부럽네 오랜만에 나혼자산다 봤는데 의리에 감동 엄청 먹고 있어요 내적으로나 외적으로나 멋진 언니 응원합니다

EST베푸는게 아니라 보답하는거라고 말할때 너무 감동적이엇어요. 착한마음씨가진 나래씨 데려가는사람은땡잡을듯

BEST아 정말ㅠㅠㅠ 감동이에요 친구분 결혼 축하드려요

ESTㅋㅋㅋㅋㅋㄱㄱ아 너무웃곀ㅋㅋㅋㅋ ㅋ다들 박나래보는것같다고 ㄲㅋㄱㅋㅋㄱ보기좋다~



T나래언니편 보면서 십분마다 오열한 것 같아요. 네 분 우정 너무 아름답고, 부러워요! 그리고 나래언니 곁에 항상 좋은 사람이 있었던 건 언니가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에요:)

ST최고다 박나래....

EST나래언니 항상 밝지만 너무 감동이고 멋있어요ㅠㅠㅠㅠㅠ 나래언니 응원할께요

BEST마지막장면 진짜 좋은의미로 우정물 영화보는줄.. 저도 올해 7년째 알고지내는 친구들이 저까지 딱 4명있는데 나래언니처럼 오래오래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진짜 오늘 결혼하는 친구분이랑 넷이 벚꽃떨어지는 풍경에서 찍는거 너무 멋졌어요 멋있었어요 진짜



BEST송경아도 은근 재밌던데 담주에 한혜진이랑 빵빵 터뜨릴 듯

ST박 나래나 랑 결혼해 줄래

EST다솜 너무 기대된다ㅠㅠ시스타 활동안한이후로 볼기회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너무 예쁘잖아!!!!


https://tv.naver.com/singlelife


방송일
2018.05.18. (금) 오후 11:10
시청률
9.3% (닐슨코리아 제공)|8.3%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내용

박나래 - 브라이덜 샤워 (feat. 벅지 시스터즈). 나래, 결혼을 앞둔 17년 절친을 위해! 100% 수작업 브라이덜 샤워를 계획하다! 부케, 반사판은 물론! 한 땀 한 땀 수놓은 웨딩드레스 리폼까지~ 그리고! 예비신부를 눈물짓게 한 감동의 이벤트는 무엇~?! 꼭 닮은 절친들과 함께한 봄날의...내용더보기


나 혼자 산다 뉴스 검색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3.03.22. ~ 방영중|(금) 오후 11:10알림받기
시청률
9.3% (닐슨코리아 제공)|8.3%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전진수|연출 황지영, 임찬|작가 이경하, 김희경, 한영신, 강서림, 김하리, 한주희, 이연경, 김예진
소개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무지개 회원 인증샷화제의 1분나 혼자 산다 뉴스무지개 명예 회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