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무법 변호사 3회 (180519) - 이준기, 서예지, 이혜영, 최민수, 김병희, 차정원 외

by 리베시6849 2018. 5. 20.
300x250







EST두 변호사 봉하커플 볼수록 이쁘네요. 잘 어울리고 매력돋네요 눈호강에 힐링



T쓸데 없이 해맑은데 쓸데없이 잘생겼네 젠장..




EST준기로운 감빵생활



T비주얼 커플 탄생이얌 (ㅋㅋㅋㅋㅋㅋㅋ제목 뭐냐ㅋㅋㅋ)



BEST악역 아무나 하는 게 아닌 듯

T연기력이란 이런거구나..발성이 남달라




ST둘이 얼른 잘됬으면 좋겠다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쟤내는 얼굴박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봉상필만 골고루 묻은게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서예지는 계속 현실웃음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ST드라마 진짜 재밌네 주말이 즐겁다



EST진짜 하재이ㅠㅠㅠㅠㅠㅠㅜ운전 너무 멋있는거아니야ㅠㅠㅠㅜ 봉변도 액션 굿굿

EST지켜주는거 왜 이렇게 설레냐 ㅠㅠ



BEST이 장면에서 이준기 연기...ㄷㄷ 평소 능글봉변이랑 갭차이가 아주 그냥 엄청나네

T서로 걱정해주고 지켜주고....두 사람 케미 앞으로 더 기대되게 만드네 ㅠㅠ

ST무슨 영화인 줄 알았음. 눈을 못 뗐음.





https://tv.naver.com/cjenm.lawlesslawyer


무법변호사’ 이준기, 인질 된 서예지 목숨 구했다 [종합]




무법 변호사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5.12.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6.0% (닐슨코리아 제공)|5.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진민|극본 윤현호
소개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법률 상담현장 사진대표 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