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트리스 7회 (180519) - 한가인, 신현빈, 최희서, 구재이, 오정세, 이희준, 박병은, 정가람, 지일주

by 리베시6849 2018. 5. 20.
300x250











민규쌤 진짜 한대 패고싶네;;;





T쉐프가 다 알고있는거 같음... 그리고 부인이 외도하든말든 임신을 했다는 사실 자체를 좋아하는거같음...

ST쉐프가 범인이 맞는듯





나쁠꺼면 일관성있게 나쁘던가ㅜㅜ저렇게 다정하게 걱정해주면서 망치드니까감정변화가 오페라유령 가면급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이희준 딕션 개쩐다..



집중됨 잼남



예린이 ㅠㅠㅠㅠㅠ 연변녀가 뭔짓한거 아닌가 예상해봐요보험금 노리고

예린이가 아파서 안쓰려고 했던 보험금을 20억을 써야할 일이 생기는건 아닐까요??

망치로 예린이 때린줄 알았잖아 .......... ;;;;;;


https://tv.naver.com/cjenm.mistress


미스트리스’ 오정세, 한가인에 “이희준 믿지 마” 경고


'미스트리스' 한가인, 이희준 말 믿을까 "범인은 박병은"[종합]



부제
밝혀진 살인범의 정체! 그로 인해 누구의 말도 믿을 수가 없게 되는데
내용
은수는 옛 연인 민재의 살인범을 밝히는 데 성공하지만, 진범 또한 죽임을 당하고. 그 사건 현장에서 세연 남편의 지문이 발견되며 충격에 빠진다. 정원은 원하던 임신을 하게 된 행복보다 걷잡을 수 없는 불안과 공포에 시달리게 되는데... 가짜 의뢰인 혜림의 속셈을 알아낸 화영. 여자들에게서...내용더보기

" 골 아프게 베베 꼬아논 ~~ (보통 기혼 남자의) 정부 ??  권한[지배력]을 가진 여자 ???"



미스트리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4.28. ~ 방영중 12부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1.4% (닐슨코리아 제공)|1.3%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한지승|극본 고정운, 김진욱
소개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