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 함무라비 1회 (180521) -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아 외

by 리베시6849 2018. 5. 22.
300x250










EST고아라귀엽닼ㅋㅋㅌㅋㅋㅋㅌㅋ와중에 엘 개존잘....

ST속 시원하다

ST역시 개딸 2호ㅋㅋㅋㅋㅋ



BEST그냥 둘이 청춘멜로찍었어도 잘어울렸을듯 비주얼 합 대박이다ㄷㄷ



ST고아라 성격왜캐 변한거짘ㅋㅋㅋㅋㅋ근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엘도 개존잘이다

T임바른 개존잘..

BEST웃겨ㅋㅋㅋ진짜 캐릭터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EST커튼은또 왜저러는뎈ㅋㅋㅌㅋㅋㅋㅋ귀..엽잖아..

ST명수야 귀여워서 어떡하지ㅠㅠㅜㅠㅜ



ST아진짜 너무 귀여워 고아라ㅜㅜㅜㅜㅜ



ST명수야.....넌 진짜 최고야.............연기최고 얼굴최고....

EST연기가 점점 는다

ST마지막 고아라 존귘ㅋㅋㅋ큐ㅠㅠ



EST역시 개딸 아부지ㅋㅋㅋㅋㅋㅋ

BEST작가분이 실제 현직 판사셔서 리얼해욬ㅋㅋㅋ

BEST진짜 캐릭터 개성 다 대박이다 ㅋㅋㅋㅋ 고아라 개웃김 ㅋㅋㅋㅋ



EST진짜 이런 드라마 늘어나야함 진취적인 여주 존좋

T바른이 가방으로 쓱 가려주는거봐ㅜㅋㅋㅋ큐ㅠㅜㅜ

T진짴ㅋㅋㅋㅋㅋ개딸 어디안간닼ㅋㅋㅋㅋ



ST진짜 빵터짐ㅋㅋㅋㅋ조신한 옷ㅋㅋㅋㅋㅋㅋ

ST진짜 개딸 2호 답다 ㅋㅋㅋㅋㅋㅋ 그 아부지에 그딸 진짴ㅋㅋ 캐릭터들 다 웃긴듯 ㅋㅋㅋ



ST이미지로만 보면 여주는 가난한 환경이지만 밝고 씩씩한 타입이고 남주는 온실속화초처럼 자라서 융통성없이 룰대로 할거같은데 반전으로 여주가 금수저고 남주가흙수저라 좀 신기하긴함ㅋㅋㅋㅋ클리셰부셔버려~~~

T진짜 캐스팅도 좋고 설정도 좋다 사회비판적인 내용도 잘 넣었고. 간만에 볼 드라마 생긴듯



EST개그적요소에 이렇게 잔잔하게 일어날법한 일상소재 법정물 ㅠㅠ 개취 적중

BEST너무 좋다 이런드라마 그리고 고아라 우는연기 진짜 잘함ㅠㅠ 내일도 본방사수에요!!

EST확실히 진짜 판사가 만들어서 그런가..볼맛 나네



EST고아라 캐릭터가 감정표현이 워낙 숨김이 없어서 재밌기도 하면서 너무 감동적이기도 함..그리고 인공지능처럼이라고 하지만 임바른도 착한 어린이상 받은 걸 보니.. 아 모르겠다 너무 재밌어

ST현직 판사가 각본을 쓰니까 앞으로도 더욱 사실감있을것 같네요!개인적으로 책에 나오지 않은 이엘리야 캐릭터가 가장 기대됩니다


https://tv.naver.com/jtbc.hammurabi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 '휴머니즘' 가득 웰메이드 드라마(종합)



부제
오직 사람만이 사람을 재판할 수 있다
내용
민사 44부 재판부에 범상치 않은 판사들이 모였다! 막말 재판장 한세상, 원조 싸가지 임바른, 신입 또라이 박차오름까지! 튀는 사람이 버티기 힘들다는 판사조직에서, 본격적으로 튀기 시작하는 오름! 저는 불평하기보다는 부딪히는 쪽이거든요?! 마음으로 진실을 찾으려는 오름과 사람의 마음은 ...내용더보기



미스 함무라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5.21. ~ 방영중|(월, 화) 오후 11:00알림받기
제작진
연출 곽정환|극본 문유석
소개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기대평 남기기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