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기름진 멜로 9회, 10회 (180521) - 준호, 장혁, 정려원, 차주영, 조재윤, 이미숙, 박지영, 태항호 외

by 리베시6849 2018. 5. 22.
300x250








BEST나.. 혼자 장혁이 됴아하나바.. 나는 혁이가 조흥데ㅠㅠ

EST난 장혁이랑 잘됬으면 좋겠는뎅...



ST정려원 이쁘네.. 몰랐는데 전보다 이뻐진듯

BEST준호 ㅠㅠㅠ 연기 진짜 최고다



ST아 ㅠㅠ 장혁 표정 ㅠㅠ 너무 잔인해 ㅠㅠㅠ아 둘이 이어져라 ㅠㅠㅠ

ST장혁 때문에 참고 본다

ST정떨어지게 하는 행동이 나는 왜 더 귀여워 보이지?



EST속으로 쓰린데 겉으로 덤덤한척 진짜 연기보고 감정이입 지렸다ㅠ

BEST칠성이 때문에 보는데 이건 뭐하자는 전개인지 ㅡㅡ

ST장혁이 아깝다는 생각만 드네



EST풍아 차라리 이런 여자 혼인신고하기전에 끝나서 다행이다

BEST와 이때 진짜 분노함 지금 생각해도 드라마 내용이지만 진짜 화가난다



EST준호 연기 진짜 잘하더라...

ST너 자신한테 사과해... 대사랑 연기 너무 조아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장실씬 보는데... 갑자기 준호 영화에서 보고싶어진다...



ST귀여워 단풍 ㅋㅋ

ST쌩뚱맞은듯하면서도 이해되 단풍커플

ST좋아서 피면 심각하쟈나 ㅋㅋㅋㅋㅋㅋ



BEST풍이의 박력키스 앗 설렘 이렇게 불쑥할줄 몰랐다 그래서 더 심쿵인듯ㅎㅎ

EST꺄ㅡㅡㅡㅡㅡㅡㅡ아악 ㅋㅋ 단풍대화넘웃김 연기대박 서풍완전반함 설렘

BEST뽀뽀하고 미안하다는 준호 너무 귀여움

ST키쓰신 넘 예뻐요ㅠㅠ 각도최고

EST풍이가 급반말하는거 왜이렇게 좋지?ㅋㅋㅋㅋㅋ

BEST둘이 넘나 또라이같구 귀여워~~ㅋㅋㅋ

진짜 생각지도 못한 전개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단풍ㅋㅋㅋㅋㅋㅋ



ST둘이 대화의 흐름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ㅜㅠㅠㅜㅜ또라이커플이얔ㅋㅋㅋㅋㅋㅋㅋ

ST뭔가 현실대화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렌당

T아무말 대잔치 같았어ㅋㅋㅋㅋㅋ

ST단풍이들 대화가 의식의 흐름대로ㅋㅋㅋㅋ

ST새우 정신줄 돌아왔나보닼ㅋㅋㅋ



https://tv.naver.com/sbs.wokoflove


'기름진 멜로' 이준호, 꿀눈빛 vs 피눈물…휘몰아친 감정 연기


'기름진 멜로' 정려원, 솔직해서 더 러블리하다 '몰입도 UP'


'기름진 멜로' 동병상련 이준호X정려원 바람같은 기습키스 '美친 전개'


기름진 멜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5.07. ~ 방영중 40부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5.8% (닐슨코리아 제공)|6.3%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선호, 함준호|극본 서숙향
소개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