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훈남정음 1회, 2회 (180523) - 남궁민, 황정음, 최태준, 오윤아, 조달환 외

by 리베시6849 2018. 5. 24.
300x250







ST로코퀸 ㅠㅠㅠ 오셨군뇨ㅠㅠ



Tㅋㅋㅋㅋ 가끔은 감사인사가 불필요한 경우도 있네ㅋㅋㅋ

EST믿보황 로코퀸 ㅎㅎ본방사수해야지 재밌다

(댓글조작적당히좀해라)



ST썸네일 자비 좀,,ㅋㅋㅋㅋㅋㅋ

EST황정음 표정 어쩔 ㅋㅋㅋㅋㅋ

T썸네일 김숙인 줄..



STㆍ헉 이 분 혹시 나의아저씨에 큰형수님? ㅋㅋㅋㅋ대박 역시 연기자 ㅋ

EST오두리씨 연기 넘 잘함포스 좔좔 멋지네



BEST남궁민 얼굴이 변했네요 살빠졌나

ST황정음표정 진심 부담스럽다.

ST황정음 맨날 똑같애



EST아니 이 두사람은! 꽈장님과 한변이다!



EST얘네도 은근케미돋네




ST다이빙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진심 1화부터 남주로 물수제비를 뜰 줄은 몰랐음



https://tv.naver.com/sbs.theundatables


'훈남정음' 남궁민♥황정음, 인공호흡 스킨십 '강렬한 엔딩'


메인 기사를 몇번이나 바꾸는 건지... 황정음 머리스타일도 그렇고 캐릭터도 그렇고 연기도 그렇고이전에 했던 드라마들이랑 너무 비슷하네요,, 재방송 보는 것 같음

악플 많이 달리니ㅡ메인 기사 바꿔 새단장하니라 고생많넹ㅋㅋㅋㅋ

김비서가 왜그럴까 시작하면 시청률 반토막날듯..

인공호흡은 생명을 살리는 행위 입이다. 성적교감을 나누는 스킨십이 아니라. 평소에 위급한 상황이 와서 인공호흡해도 저사람 스킨십했어 이럴껍니까?

황정음은 그정도 연기하고 외모로 그정도 인기 누렸던거면 과분했던것.

나만그른게아니군ㅡ 캐릭터다똑같어ㅋㅋ


훈남정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5.23. ~ 방영중 32부작|(수, 목)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5.3% (닐슨코리아 제공)|6.1%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유진|극본 이재윤
소개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무료보기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