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무법 변호사 7회 (180602) - 이준기, 서예지, 이혜영, 최민수, 김병희, 박호산, 차정원 외

by 리베시6849 2018. 6. 3.
300x250






내용
마침내 오랜 염원을 이룬 안오주! 그를 뒤에서 조종하는 차문숙! 안오주는 본격적으로 '골든시티 재개발 사업'을 가동하는 한편, 자신을 곤경에 몰아넣은 우형만 형사에게 복수하려 한다. 이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필과 재이! 기성을 둘러싼 비리와 죄악의 안개 속에, 이를 걷어내려는 상필과...내용더보기


BEST은근 잘 어울리네 ㅋㅋㅋㅋㅋㅋ
ST이준기는 무슨장르든..다잘하네
ST미쳤다 그냥 ㅋㅋㅋㅋㅋㅋ 연기 너무 잘해
ESTㅋㅋㅋㅋㅋ 그냥 웃겨요귀여워~~~~
ST봉하커플 은근 심쿵이 많앙
T콩가루 실홬ㅋㅋㅋㅋㅋㅋㅋㅌ
T둘다 연기력 장난아니네 ㅋㅋㅋㅋ 공조 기대됨~
ST모녀가 젤 무서움
ST저 둘때문에 차문숙은 망한다ㅋㅎㅎ
ST좋아~? 서예지 너무 귀엽다 핵설레
T꺅! 달달해
T졸귀 ㅋㅋㅋ감초역 톡톡히 하십니다
ST반전 거듭이닼 헐
BEST아근데 엄청이쁘네 신은정..

T넥타이만지는거랑 쇠파이프 휘두르는거 진심 쩔었다ㅜㅜ오열
BEST분위기는 슬프고....두분 연기력이 다했다 ㅠㅠ
ST몇십년만에 보는데 못알아보는게 당연하지 에혀



https://tv.naver.com/cjenm.lawlesslawyer

무법변호사’ 서예지, 18년 만에 母와 재회…이대연 사망(종합)

'무법 변호사' 이준기가 적폐를 대하는 두 가지 방법


무법 변호사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5.12.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6.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진민|극본 윤현호
소개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법률 상담현장 사진대표 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