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인형의 집 69회 (180601) -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 이은형, 한상진, 유서진, 김지성, 배누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6. 2.
300x250





ST은경혜 진짜...



T장명환 꺼져



오늘의 명장면 큰 코 다칠꺼야 ~ 한대 퍽 !!! ㅎㅎㅎㅎ



BEST맘아파ㅠㅠ 다시 럽스타그램으로해줘요 속상해

EST 너무 아프겠다ㅠㅠ 진짜 세연이 사랑하는거 느껴짐❤️



BEST야 친엄마는 건들지 말자 진짜 평생 정신병원에 갇혀있었는데 양심것

ST눈알 뽑고싶다



EST지나 잘할것이지 잘해줘도 저난리여




T흑화된 새연이인데? ㅋㅋ

T세연이 얼굴에서 빛나라 은수때 얼굴이 보이네요 ㅎㅎㅎ



ST참나 둘이 멜로 찍고 있네 하긴 김박사 장명환 따라서 죽으려고 했으니... 근데 장명환 본인이 급해지면 사랑도 버릴 사람 같은데... 예고보니까 김박사 경혜엄마한테 정신감정을 받게 하기 위해 공부 시킨다는데 제발 세연이가 김효정 집에 좀 못오게 막아놓지...

EST더러운 것들끼리 아주 잘들 처 노시네ㅋㅋ



ST세연이는 디자인실 복귀를 희망하고 은경혜한테 장명환 물리치자고 제안한다는데 오늘 행동으로 봐서는 은경혜 장명환 손 잡을것 같은데 그래도 재준이가 세연이 옆에 있으니까 그나마 조금 안심이 되네요 일단 공장일은 김박사 아버지 일이라는게 밝혀졌으니까

ST더러운 면상 들이내미는 코봉이

T코 내밀지마 큰코 다친다 ㅋㅋ


https://tv.naver.com/kbs.dollshouse


주말은 푹 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인형의 집 인형 일동 ~~ ^^



인형의 집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2.26. ~ 방영중|(월~금) 오후 07:50알림받기
시청률
12.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성근|제작 김재일, 박호경|연출 김상휘|PD 나수지|극본김예나
소개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