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런닝맨 403회 (180603) - 쩐의 전쟁

by 리베시6849 2018. 6. 3.
300x250












EST유느 62kg ㄷㄷ진짜 마르심. 근데 저게 보기안좋게마른게아니고 운동도하고 식단도 관리하신다고 몸관리



ST유재석 항상 mc하는거 보면 선생님 잘하게 생김 기대된다 ㅎㄹ



Tㅋㅋㅋㅋㅋㅋ뒤에있던 유느 봉변ㅋㅋㅋ어떡해ㅋㅋㅋ



ST유재석 진짜 대단하다 그 어려운 카메라 사이를 뚫고 들어가다니 ...



ST유재석 이광수가 최고 콤비다 ㅋㅋㅋㅋㅋㅋ



EST유느 광수ㅋㅋㅋㅋ진짜둘이 너무웃겨ㅋㅋㅋ



EST지석진 부주의한거 맞는데 불쌍해ㅠㅠㅠㅠㅠㅠ



ST진짜 웃긴 건 김종국이 계속 이광수 옆에 앉을라다가 하도 아닌 거 같아서 이광수가 김종국을 뿅망치로 때린 거 ㅋㅋ



EST유느 깐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프겠다ㅠㅠ



ST진짜아프겠다ㄷㄷ

ㅋㅋㅋ 김종국 엄청 난감했을듯.... 너무 살살 때리면 재미없고 세게 때리자니 미안하고...

그래도 여자라고 수건깔아줘+착한광수가 먼저 맞아줘...



https://tv.naver.com/runningman



"설현 보고 있나"..'런닝맨'에 나타난 '토르' 김종국, 공포의 뿅망치


쩐의 전쟁'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내 마누라 같아" 핑크빛(?) 무드

런닝맨’ 전소민, 레이스 최종 꼴찌로 김종국 표 곤장 당첨 [종합]



런닝맨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0.07.11.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6.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정철민이환진, 김한진
소개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예측불허 빅웃음!! 대한민국을 대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시청자 게시판방송 클립 영상나도 런닝맨 작가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