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130회 (180602) - 김신영, 지민, 설현

by 리베시6849 2018. 6. 2.
300x250






EST김희철 모자만 보면 어머니들이랑 단풍놀이 가야할 거 같다 ㅎㅎㅎㅎ

BEST넷다 서로 항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친하구나



BEST사람 앞에 있는데 둘이서만 속닥 거리는거 진짜얄밉ㅋㅋㅋㅋ 어쨌든 서려니는 오늘도 예뻐



T오늘 김신영이 캐리하구나 ㅋㅋㅋㅋ



ST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김신영 짱웃김ㅋㅋㄲㅋㄱㄲㅋㅋㅋ 아 뭔가 저렇게 망치들고 뛰어옴 쫄겠디ㅡ..ㅎ



EST운동 진짜 열심히 하나 보다 예쁘네요 ❤️



ST진짜 김신영은 어디 나왔다 하면 한 건 하는 듯 ㅋㅋ 진짜 웃겨 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야 저게ㅋㅋㅋㅋ



BEST김신영 유도선수 출신인거 나 왜 처음 알았냐..ㅋ김신영 졸잼



BEST아이씩ㅋㅋㅋㅋ 김신영ㅋㅋㅋㅋㅋㄱㄱㄲ미치겠다 개웃곀ㅋㅋㅋㅋㅋ 목욕탕서 남자애라 했더만 그냥ㅋㄲㅋㅋㅋ 아 역시 김신영은 따라하고 성대모사이런거 잘해ㅠㅋㅋㅋㅋㄱㄱㅋㅋㄱㄲ

STㅋㅋㅋㅋㅋㅋㅋㅋ 김신영 토크는 여자개그맨중에 킹오브킹다..



ST저런 언니 주변에 한명이라도있으면 든든할듯..부럽네



BEST설현이 예능할땐 안빼고 잘하는것 같다.



EST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예뿌구나 ~



BEST와 판사님들 비주얼 미쳤다

EST오 미스함무라비 본방사수중인데 담주 잼있겠당 근데 진심 엘존잘♡♡


https://tv.naver.com/jtbc.jtbcbros


부제
형님학교 - 김신영 & 지민 & 설현
출연
김신영지민설현
내용

최강 절친! 훈훈한 우정을 과시할 전학생들. 외모는 상큼 발랄! 노는 건 시큼하게 노는 전학생들~ 연예계 소문난 절친 '신김치' 파의 등장! 진정한 셀럽으로 거듭난 개그우먼 '김신영'. 교실 분위기를 빙글뱅글~ 하게 만든 AOA '지민, 설현'. 지원자 속출! 함께 하고 싶은 모임 '신김치...내용더보기

[종합] "종교집단 같아"…'아는형님' 설현X김신영X지민, 신김치파 '301' 우정



아는 형님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5.12.05. ~ 방영중|(토)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6.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조승욱|PD 김수아, 유기환, 홍상훈, 신영광, 박다은, 김혜빈, 하호진, 오효정, 이은진|작가 황선영, 정윤희, 최미연, 유지희, 이지영
소개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토갤러리미공개 영상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