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12회 (180608) -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

by 리베시6849 2018. 6. 9.
300x250






ST현주가 왜 인기많은지 알게되는 회차였다. 배려심있고. 갑분싸 분위기에도 밝고

EST서로 삐졌네ㅋㅋㅋㅋㅋㅋ영주는 현우가 자기 피하려고 부산노래불러놓고 속초로 간 줄 알았고, 서울역에서 규빈이 봤을 때부터 현우한테 걍 삐졌음. 예고에서 오빠랑 얘기안하려고 했다그러고ㅇㅇ 규빈이랑 데이트 잘 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도 현우한테 삐져있었고, 규빈이랑 책 소름소름 하면서 보란듯이 화기애애. 현우랑은 끝까지 대화 안하고 규빈이랑만 대화. 현우는 거실에서부터 식탁까지 이 쎄한 기류를 감지하고 표정에서 상어 나오고 늦은밤까지 고민. 결국 자기도 삐져서 현주한테 문자보냄.

EST제발 출연진들한테 욕 좀 그만해요...;;



BEST오늘 패널들 역대급 개소리 오졌음

EST현주 진짜 착하다 배려심도 깊고

ST현주야 너 만만해서 뽑힌 거 아니야 매력넘쳐서 뽑힌거라구ㅜㅜㅜㅜㅜㅜ

BEST오늘은 임현주가 진국인 편이다 결과를 떠나서 시청자를 숨 막히게 했던 그 상황도 풀려고 노력하고



EST자 이렇게 꼬일거면 도균규빈으로민다

ST현우야.. 결국 속초 뽑을거면 부산얘기를 왜해서 ..

ST현주가 진짜 착한거다 마지막 데이트가 사실상 현주한테 선택권이 없었던거랑 마찬가지였는데 끝까지 웃으면서 남 안불편하게 하네

T진짜 얘네는 서로가 염증일 정도로 신경쓰고 서로 좋아하는데 타이밍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생각해보면 재호 진짜 대단함 한번도 맘 안바뀌고 쭉~~ 온리 다은이었음

T재호다은 분량 실화냐

ST분량이 너무 적음 분량나올려면 피튀기는 싸움을 해야하는건가..



EST여행하기 싫었다는 말에 맴찢 하아.. 얼마나 힘들고 외로웠을까..ㅠㅠㅠㅠ

ST스트레스 정말 심했나봐요. 다들 아프시네 ㅠㅠ

ST맥 짚을 때랑 이마에 열 나나 확인하는 장면에서 심쿵 한 사람 ?

T갓로즈 ㅜㅜ 언니 너무 매력넘쳐요 정말 ㅠㅠ



ST장미 행복했으면 좋겠다. 진심으로..아 정말 너무 투명하고 깊은 좋은 사람. 일면식도 없는 타인의 행복을 이렇게 바라다니...

BEST장미 오늘 진짜 이쁘고 행복해 보였다...

ST장미 속앓이한거 맴찢ㅠㅠ

EST둘이 분위기로만 봤을때 제일 어른어른스럽고 마음편해진다....둘다 행복했음좋겠어요



ST맘이 얼마나 불편했을까ㅜㅜ 양보받아서 어거지로 데이트한느낌이었겟지 솔직히 자기도 도균현주 서로 잘되가는거 느꼈을텐데.. 그래도 참 적당히 선 지키면서 본인매력뿜뿜이엇움 장미응원해

ST다른 입주자들도 물론 다들 심적스트레스가 있었겠지만 장미가 특히 더 맘고생이 심했을 듯. 가장 늦게 입주한 후발주자인데다가 장미에게 한국은 사실상 타국이었으니...

EST흐엉 진짜 맴찢...ㅠㅠㅠ갓로즈 당신은 진짜 좋은 사람이에요., 행복하길 빌어요



EST로즈킴..너무사랑스러운데...

T도균이 현주랑 있을때 행복한 웃음은 없고 데이트상대로서 예의있게 대하는거 같았음ㅠ 로즈...

BEST도균이 편안해보이는데 현주랑 있을때만큼은 아니어서 슬펐음 ㅠㅠ



T오늘 최대 희생자는 속초든 부산이든 어찌됐든 현주임ㅋㅋㅋㅋㅋ 결국 선택권없이 언니들한테 다 양보하다가 속초갔는데 현우한테 영주일줄 알았다는 상처받는말만 들음

ST현주앞에서 영주 아니어서 아쉽다 계속 언급하는 건 예의 측면에서도 아니라고 본다

EST출연자를 지켜달라고 했으면서 먼저 편집순서 엉망으로 해놓은건 누구? 그리고 오늘 진짜 패널들 역대급 뚱딴지 추리.. 누군가 그렇게 하라고 시킨건가요? 있는 그대로 보자면서요 욕나오게 만드는게 누군데ㅋㅋㅋ

ST오늘 역대급으로 현주가 불쌍했다

ST현우 규빈영주 책부터 멘탈터짐



BEST저 말 진짜 무례해ㅋㅋㅋㅋㅋ 할 말은 안하고 안 해야 할 말은 하는 김현우씨,,,,

EST윤종신 말처럼 저렇게 실망한 거 대놓고 티내고 현주 불편하게 할거면 현주를 쓰지 말았어야지 현우 오늘 진짜 실망이다

ST무례와 철벽은 다르다 오늘 김현우의 행동은 무례, 임현주가 아무 생각하지 말자한게 철벽

ST영주 직진인 건 당연히 알지만 그래도 현주에게 너무 매너가 아니었다고 생각 ㅠㅠ 현주도 현우일지 모르고 다 양보하고 온 건데 ㅠㅠ 맴찟 ㅠㅠㅠ

BEST현주 진짜 착하다 현주야 성격 너무 좋고 더 반했어 ㅠㅠㅠㅠㅠ



BEST현주는 여우가 아니라 가장 솔직하고 멋있는 사람

ST이번 화보고 현주 진짜 성격 괜찮다고 느낌...

EST현주 오늘 상처받을만한 말 많이 들었는데 대처가 진심 어른스러웠음 사실 초반이었으면 표정에 드러났을것같은데 후반부갈수록 표정이 침착해짐

ST현주는 성격 진짜 좋고 센스있고 똑똑해 최고야

ST현주 진짜 눈치도 있고 배려도 있고 솔직하고 젤 나아 진짜... 최고다 임현주..ㅠㅠ





T규빈이가 너무 괜찮아서 더 안타까움

EST진짜 귭영 데이트 보는 내내 영주가 너무 부러웠음 살면서 규빈이 같은 남자 만나볼수 있을랑가하고... 규빈이는 진짜 육수장인이 몇 날 며칠 정성들여 끓인 아주 진한 사골국 같은 존재.. 그런 존재... 진짜 너무 좋아ㅠㅠ



EST와..약주는거 보고 규빈인 한번 더 내꺼라는 확신이 들었다

ST규비나 영주랑 안돼도 밖에 나가면 너좋다는여자한트럭은넘을꺼야 직업사기캐에 규빈이 피지컬에 외모에..

ST영주가 오늘 규빈이 선택한 이유는 현우를 좋아했을때 힘들었던거를 규빈이가 데이트 하면서 다 잊게 해주니까 그런듯 그만큼 규빈이가 정말 좋은사람 인거고, 시즌 1때도 그랬듯이 끝은 불안함이아닌 확실한 믿음을주는 사람

BEST아 진짜 이런게 데이트지 오늘 데이트중 가장 좋았음대화도 너무 잘통하고 어른미~~~

T규빈이랑 있을때 영주 유독 이뻐보임

ST진짜 이규빈 어디서 구함....?ㅠㅠ



ST내게와 영주ㅠㅠㅠㅠㅠㅠ

ST규빈이 진짜 저정도 직진이면 가마태워서 광화문 돌아야할판

ST규빈이같은 성격의 남자 만납시다 여러분....

T내게와규빈.....

EST오늘 “내게와영주”에서 게임 끝. 내가 영주였어도 확 설렜음



ST내게와규빈 오늘 방송 5글자 요약.

T선을 지키면서도 한 방이 있는 규빈찌..규빈 꽃길만 걷쟈ㅜㅜ

ST내게와 영주 진짜 띵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여수가 새삼 이렇게 이뻤나 싶었다

T도균 장미파 손!!!♂️♂️♂️♂️♂️♂️♂️



ST장미를 왜 메기로 투입한거야..진짜 스트레스 얼마나 많이 받았을까 안쓰럽더라ㅠㅠㅠㅠ

ST로즈 사랑해요

BEST장미 존댓말 너무 예쁘게 하는 것 같다............



T현주 평정심 칭찬해..... 멘탈부자 임현주....

ST오늘 패널들 연애는 현주죠..? 이게 무슨 말이에요 방구에요ㅠㅠ

EST근데 둘이 설렘..이건 팩트임..긴장감이 있다고 해야되나



BEST이거 그냥 무의식으로 친거라고 나만 느꼈나..

ST김현우는 안 해도 될 말 해서 필터링없이. 영주 앞에선 현주 얘기 현주앞에선 영주얘기. 그래서 영주는 불안해지고 현주앞에선 예의없고.. 시청자들은 여자들만 욕하고

BEST이거진짜 무의식으로 찬거같은데...... 패널들 왜그러지 ...........

T이건 너무 과대해석 아닌가,,

ST쓸데없는거 클로즈업 갑 ㅋㅋㅋㅋㅋ



BEST저 상황에서 누가 현주처럼 잘 대처 할 수 있을까요 내가 현주였으면 처음 만나서 현우가 영주일줄 알았는데.. 했을때부터 표정굳고 빡쳐서 분위기 망치고 여행 족치고 난리 났다 현주 너 진짜 천사야? 상처 받았을텐데 맘아파 하...ㅠㅠㅠㅠ

T오..되게 무례하다...

BEST이랬으면서 마지막엔 현주 선택..귭영 보고 질투해서? 그런거면 현주한테 존나 무례한거다

T현우 뇌에는 필터가 없는듯



T영주규빈책에서 현우멘탈나간거백퍼

ST서로 질투나서 기분 상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우는 딱 봐도 불편한거 보이고 영주는 옆에 현우 의식하니까 더 목소리 커지구 오바하게 되는거 ㅋㅋㅋㅋㅋ

T영주는 데이트전에 오해해서 현우에게 말 안걸고 규빈이랑만 화기애애함. 이 모습에 현우는 질투나고 영주 마음변화도 눈치챈듯. 서로 오해해서 각자 데이트했던 상대방 찍은거고

STㅋㅋㅋㅋ패널들김도균이 김현우 치는거 보고 페어플레이 ㅋㅋㅋ 반응어이 없다 ㅋㅋㅋ 패널들 왜저럼

EST영주는 현우가 현주도 표줬자는것부터 맘상함현우는 영주규빈 꽁냥에 맘상함




T둘이 운명아니냐

ST근데 진짜 운명중 갑은 몇년전 가게 손님으로 온 오영주를 여기서 만난 김현우 아님?

ST오늘회차까지 보고 느낀 리뷰:* 규빈이는 똑똑했고 현우는 멍청했다.* 윤종신 말대로 현우가 현주 나와서 당황할 정도였으면 현주를 아예 안썼어야되!* 현우가 재호처럼 대놓고 직진이었으면 그냥 영주는 현우 여자였다.* 남녀가 아무리 서로에게 끌려도 결국엔 서로의 지적지능수준이 맞아야 시그널이 이루어진다.

ST내ㅏㄱ 영주였으면 진짜 저거보다 더 오바했다 개소름

ST이제보니 현우 박차고 나가네ㅋㅋㅋㅋㅋㅋ

ST근데 현우는 계속 영주 얘기하더니 왜 현주 선택함...?

돌아와서 영주 반응 보고 고민


EST도균이가 현우 어깨 두드린거 보면 그때 영주랑 규빈이랑 얘기하고있었음! 현우는 핸드폰만 하고있지만 신경쓰고있고 그걸본 도균이는 현우한테 그냥 힘내? 라는 뜻으로 어깨 툭 두드려준거고...ㅠㅠㅠ 아니 무슨 페어 플레이야.. 대체 뭘보고..

EST도균이는 그냥 현우 표정이 안좋아보여서 힘내라는 의미로 한거같은데

ST진짜 도균 저 툭툭은 페어플레이라는 말듣고 실소터졌다 진짜; 현우 빡친거보면 당연히 위로지;

T흔들리지 않는 편안함ㅡ재호다은(feat.PPL)



ST딱 봐도 예의상 데이트한 날 상대한테 문자보낸건데, 맘이 변했다는둥~ 담주어찌될지 모른다는둥~ 프로그램간판이 하트'시그널'아닌가요? 출연자들이 보여주지도 않은 '시그널' 패널들끼리 과장하고 확대시키고~ 이건 뭐 공감은 전혀 안되고 출연자 욕먹게할 멘트만 날리니~ 걍 작진들의 꼭두각시나 아바타즘 되나? 초반 핱시2가 사랑받았던 이유는 작진 개입이 적어 자연스러운 출연자들의 시그널을 보고 패널과 시청자들이 '함께'공감할수 있었기때문이란걸 부디 깨달으시길!!

BEST아이러니컬 하게도 오늘이 최초로 4커플 탄생 성공한 날인데 결과는 역대급 혼돈임

ST패널들 회가 갈수록 이상한 멘트 날리면서 헛발질만 해대고 있네요

ST빅뱅이 부릅니다.. 에라모르겠다



EST그냥 현우도 삐진거야.....

ST도균이가 현우를 치고간건 영귭이 탄탄해 진거 느껴졌으니깐 친거지 무슨 현현이얔ㅋㅋㅋㅋㅋㅋㅋ제발 패널들 입 좀 막아주세요 ㅠ

ST현우 철벽 다치고 돌아왔는데 사이좋아보이면 당연히 화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왜 현우 욕을 하세요...ㅠㅠ

EST현우랑 영주는 맨날 오해가 생기네



https://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하트시그널2' 김현우♥임현주·오영주♥이규빈, 다시 원점으로 [종합]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방영중|(금) 오후 11:11알림받기
시청률
2.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BGM리스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