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김비서가 왜 그럴까 3회 (180613) -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강기영, 황찬성, 표예진, 황보라, 박병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6. 14.
300x250







EST부회장이 왜그럴까 ㅋㅋㅋㅋ

T롤러코스터 미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배우들 약간 현실웃음 현실무서움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회전목마 타는거 cf인줄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ST민영씬 진짜 딱 미소여왕~미소 녹는데요!!

ST미모 미쳤다 진짜........



T수고했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초반부터 너무 웃긴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저런 인형은 어디서 구하는거야 ㅋㅋㅋ소 인형 레알 신박하네 ㅋㅋㅋㅋㅋㅋ

ST아 좀 많이 설렜다,,,,,,,

T김비서의 퇴직을 막을 부회장의 큰 그림 ㄱ

EST박서준 개그로가나여?


BEST박서준 주가 올라가느소리 ㅋㅋ

EST내게와 영준...

ST와....말이 필요없네...박서준ㅜㅜ❤️

ST박서준 외모에 미치고 몸매에 한 번 더 미쳤다


T아니 박민영 cg인가 개존예..

EST행복한 김비서와 그걸보는 흐뭇한 부회장님 또 그걸 바라보는 흐뭇한 나

ST근데 저 인형 노랑이 가방 너무 앙증맞은거 아님?ㅋㅋ


T어우...이 언니는 웨이브머리를위해 태어난게아닐까...존예ㅠㅠㅠㅠ

ST마상구씨 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 캐릭터들 매력이 넘쳐

BEST근데 박민영 너무 이쁘네 진짜....언니ㅜㅜㅠ너무 이뻐요 ㅜㅜㅜ

T미소야 너 계속 부회장님 생각 나지 ? 그거 사랑이라고 ㅠㅠ


ST이 둘 케미 진짜 쩔어 ㅜㅜㅜㅜㅜㅜ

ST저걸 사진을 왜찍는거지...?

EST블록버스터급 저주... 우리가 걸린 것 같아요...


T속도와 제목..네이버티비 역사상 최고의 관리자님...


EST김비서 미친 비주얼과 연기력이다...오졌다리

T나뭇잎 미쳤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ㅌ박서준 연기 너무 잘하고...박민영 미모 미쳤고....이드라마는 미쳤어 ........

T영준아!! 계속 질투해줘!!


EST잘생긴 싸..이코 등장..

BEST이태환 ㅈ진짜 너무 좋운데 원작 다 본 사람으로써 이제 레알 핵고구마의 시작을 알리는거라서 너무 뭔가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T뭐를팬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서브도 잘생겼어..


EST와.. 진짜 소름이다 어떻게 웹툰이랑 이렇게 똑같을수가 있죠...? 작가님 사랑해요❤️

BEST그 상사에 그 비서 ㅋㅋㅋㅋ둘이 찰떡궁합


T진짜 쌈마이웨이 때 귀 안들리는 연기도 그렇고 박서준 연기 진짜 잘함......손 떠는거봐......

ST웹툰을 다 본 나로써 미래를 알아 너무 안타깝다ㅠㅠㅠㅠ 불쌍해...

속상하고 짠합니다ㅠㅠ 그래도 그뒤에 해피엔딩이니 참고 봐요ㅠㅠ


ST아 존나 귀여웠닼ㅋㅋㅋㅋㅋㅋ 보라님은 ㅋㅋㅋㅋㅋ 감초역활 톡톡히 하시는듯

T미소보고 웃는 영준이를 보고 웃는 나

ST김미소 오ㅑ이렇게 귀여워 ㅠㅠㅠㅠ. 황보라 오늘도 미친 연기력 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 관리자님.. 들숨에 재력을 날숨에 건강을 얻으세요..박서준 질투는 옳다

ESTㅋㅋㅋ미소 어깨에 팔 올라가고 황찬성 허리에 팔 올라갈때마다 강기영님처럼 영준이 눈치보게 됨 ㅋㅋㅋ

BEST화면 뚫고 나오시겠어요 부회장님


EST사장님 미소ㅋㅋㅋㅋㅋㅋ인도지사로 발령나기 싫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킬링파트ㅋㅋㅋㅋㅋ

T사랑싸움 하는 부부인줄

ST둘이 덩치차이 설렌다


EST내게 와 서준..

T음,, 제 시험은 맹했어요

ST박서준 참 로코잘함

T오늘 하이라이트 장면 그냥 미쳤다

ST진짜 이부분 숨 참고 봤다...

ST네 거기서 딱 10센치만 앞으로 가시면 바람직하죠



https://tv.naver.com/cjenm.secretarykim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X박민영, 달콤살벌 놀이공원 데이트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민영, 박서준 집앞 키스 거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케이블 타이 트라우마 공개


'김비서' 박서준, 박민영과 핑크빛 기류…질투심 폭발 [종합]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6.06.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5.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준화|극본 정은영
소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대표 이미지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