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너도 인간이니? 7회, 8회 (180612) - 서강준,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 박영규,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6. 13.
300x250





ST윙크 계속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 행동 모방 학습 아주 좋아요 ㅜㅜ

ST여주 거짓말 시키기 서명운동 1/99999999


ST다시 차에 들어가는 모습 뭐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


ST이준혁이랑 서강준이랑 쌍으로 눈호강 시켜주는데 안 볼수가 없다 이 드라마,,

ST가만히 누워잇어도 잘생겻냐ㅠㅠ


BEST이 장면 너무 안쓰러웠음. 사람들 다 인간 남신만 바라보고 있어서 로봇 남신 너무 외로울 것 같다. 누가 로봇 남신 마음 좀 헤아려 줬으면 좋겠다.

EST남신안쓰럽긴한데 얼굴만보여ㅠㅠㅠ너모잘생겻오

EST남신3 잠수모드ㅋㅋㅋ


T로봇남신도 칭찬받으면 좋아하고 엄마보고싶어하는거보면 감정도 발달하는듯ㅜ 신아ㅜ 짠내ㅜ


EST이 장면 나만 약간 쎄했나

ST다들 거짓말많이 해주세요ㅋㅋ 남신 윙크보게ㅋㅋ 윙크 진짜 잘한당♡


ST서강준님 댕댕이었다가 섹시했다가 혼자 다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ST로봇청소기 반려동물인 줄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둘 다 너무 귀여움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EST민폐여주!!!!! 너진짜!!!!! 가만안둘거야!!!


ST이거 되게 중요한 장면인거 같은데 인공지능이 이제 인간의 능력 하나씩 뛰어넘는거..

BESTㅋㅋ 반전임 ㅋㅋ 남신쓰리 머리 엄청 좋은데 ㅎㅎ 남신쓰리도 칭찬받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데 못 알아주니 너무 서럽당 ㅠㅠ


T경호원이면 적당히 하자.. 돈에 눈멀어 더 나가지 말고..


ST진짜..ㅠㅠㅠㅠ물론 엄마는 인간남신도 자기자식이니까 또 많이 아프니까 걱정되거 신경을 더많이 쓸수밖에 없는거 이해하지만..로봇남신은 엄마보고싶어서 집에 가자고 전화했는데 인간남신더 챙겨줘야한다고 했을때 뭔가..많이 외로워보이고..남신3곁에는..친구 로봇청소기밖에 없는건지..ㅠ안쓰럽고 외로운 남신3였다.그리거 뭔가 남신3도 감정을 느끼는거 같은데..


BEST엄마ㅠㅠㅠ나 저 로봇 사줘ㅠㅠㅠ

BEST남신쓰리 솔직히 말해 너 연애천재지


EST너무 잘생겼어 최고야 이럴순없어 저반쯤 돌아선 각도 저거뭐야....눈물난다


BEST소봉이가 남신이 로봇인거 알았으면 제발...밖에 떠벌리고 다니지말았으면 좋겠다. 특히 서이사한테 안말했으면 좋겠다..

ST서강준이 이걸 해냅니다 ... 모자벗겨졌을때 심쿵 근데 바닥에 쓸릴때 맘아펐음ㅠㅠ


https://tv.naver.com/kbs.human




너도 인간이니?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6.04. ~ 방영중 36부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6.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이건준|제작 유상원|연출 차영훈, 윤종호|극본 조정주
소개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메이킹 필름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