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무법 변호사 11회 (180616) - 이준기, 서예지, 이혜영, 최민수, 김병희, 박호산, 차정원 외

by 리베시6849 2018. 6. 17.
300x250




내용
무죄가 밝혀진 상필! 풀려나온 상필은 차문숙과 안오주에게 전면전을 선포하고... 한편 차문숙은 아무도 모르게 꿈꿔온 자신의 계획을 실행에 옮기려 한다. 마침내 상필에게 자신이 재이의 엄마임을 밝히는 노현주! 과연 노현주가 상필에게 간곡하게 부탁하는 것은 무엇일까?...내용더보기

ST역시 서예지 떡똑해

EST완전 갈수록 장난 아니네
ST이야 이거 너무 반전인데?

BEST나까지쒼나~ ㅎㅎㅎㅎㅎㅎㅎ

ST진짜 속마음을 도저히 모르겠네....차판사 무서워
BEST내 생각엔 차문숙이 재이에게 대했던 마음은 어느정돈 진심이였던거같은데..

ST'왜, 좋냐?'준기오빠ㅜㅜ 카리스마



ST봉하커플 케미는 역시 옳다 ♥
ST그래ㅜㅜㅜ너희둘이 데이트 평생해ㅠㅜㅜ

ST아주 멋진 팀워크!! 부럽다 부러워 ㅋㅋㅋㅋ


ST이준기 멋져부러~♥
EST이혜영 배우님 ㅠㅠㅠ 머시써영!!!!!! 응원합니다열~~~

ST정말 대단한 사람들....
T대단하다 머리싸움
ST집먼지 진드기 같기도 한 최민수 배우님의 안오주 역할 대박 진심 잘 한다. 진짜 잘 한다.

ST솔직히 저렇게 모든걸 걸고 기사 내는 기자도 흔치않음 정말 대단하다. 이준기 서예지의 진심이 담긴 눈빛때문인지 더더욱 모립해서 보게 되는것 같다

ST이준기 눈빛... 진짜 믿고 보는 연기력 ㅠㅠㅠ
T진짜 이준기는 연기력이나 신체능력으로만보면 30대 탑임 아 진짜 이준기가 개연성이라는 수년전 부터 따라다니는 수식어가 인정 응 인정ㅜㅜ 진짜 잘해ㅜㅜ최민수 앞에서 1도 안꿀림 ㄷㄷㄷㄷㄷ
EST드디어 밝혀져서 속 시윈한줄 알았는데 너무 슬프네...ㅠㅠ

EST섹시긴 한데 섹시보단 슬픔이 더 많은 뒷태ㅜㅜ

STㅋㅋㅋ이거 메이킹 보고 싶다 뭔가 웃길듯ㅋㅋㅋㅋㅋ
EST봉하커플 심적으로 복잡하겠지만 잘 이겨내자 ㅠㅠ
ST이장면 넘 멋졌다~~♡♡키스씬보다 뭔가 더 야릇한 분위기~~~~^^;;우리 봉변 주짓수하는 모습 넘 멋지다♡♡♡♡
EST주짓수가 이렇게 슬픈 운동이었나요?ㅠ맴찢ㅠ

EST마지막엔 해피엔딩일거라믿습니다 작가님
EST개인적으로 둘의 캐미 정말 좋아하는데 ㅠㅠ 어머니 마음은 이해하지만 이왕 시작한거 같이 풀어가면 좋겠다 ㅠㅠ

T와.. 만약에 저게 일부로 맞아준 거라면 진짜 대단한 사람...
차판사는 저걸이용한거에요 그래야 대법원장이되기 쉬우니까 저걸 용서하면서 국민들의 신임을 다시되찾는 수단으로 이용할수있어요
EST매 엔딩마다 소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와 이 드라마 미쳤다 반전에 반전 내용 예측을 못하겠음...

BEST아... 짠내... 으앙...ㅜㅜ 그러지 마요...

BEST어차피 한회안에 또 오해하고 풀릴거.......


https://tv.naver.com/cjenm.lawlesslawyer



'무법변호사' 최민수, 이준기 무죄 입증했다 "내 경호원이 범인" 


'무법변호사' 이준기, 서예지와 이별 준비하나…백주희 "딸 떠나달라"(종합)


무법 변호사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5.12.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진민|극본 윤현호
소개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법률 상담현장 사진대표 이미지법률 상식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