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3회 (180616)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외

by 리베시6849 2018. 6. 17.
300x250





부제
꿈과 현실의 경계에 서 있는 한태주!
내용
태주는 꿈인지 현실인지 확신할 수 없는 상황에 모든 것이 혼란스럽기만 하다. 그런 와중, 인성시 서부서 3반 형사들과 소매치기 사건을 조사하던 태주는 원리원칙주의적 수사 방식을 고수하다 주변 인물들을 위험에 빠트리게 되는데...내용더보기

BEST아 뭔지 모르겠어서 그런지 너무너무 재미써

EST3회까지 보면서 늘 느낀건데.....정경호 달리기 넘 잘하는듯 당연히 대본상 범인이 잡히게 늦게 뛰겠지만 뭔가 뛰는 폼이 다름...다른 사람은 오도도도도돗돗 이면 정경호는 핫핫핫핫핫...?뭔 말이지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경음악이랑 잘맞아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진짜 둘이 케미 폭발ㅋㅋㅋ

T아 미치겠네 ㅋㅋ

T둘다 연기 넘 잘함ㅠㅠㅠ나중엔 또 친해지겠지 애증의 관계처럼 두 사람 그게 바로 미운정이에요ㅠㅠㅠ



EST윤순경이랑 태주반장님 진짜 잘어울리고 멋있고 진짜...♡♡


T고아성 연기 왜이리잘해 윤순경 주변에서 여자라고 무시하는거같은데 엉뚱하면서도 뭔가 주체적이고 젤 믿음직스럽고 똘망함

ST윤순경이 제일 친절하고 예의있고 똑부러지고 똑똑하고 사이다인데다가 용기와 열정도 갖춘 그녀 무엇,,,,,,

ST윤순경 짱...♡♡♡


EST걸크러쉬 작렬ㅋㅋㅋㅋㅋㅋㅋ

EST이 장면 나왔을때 정말 속이 뻥뚫림ㅋㅋㅋㅋ 고아성배우 걸크러쉬 대박 멋있어요!!!!

ST움찔 ㅋㅋㅋ

ST원래 공식적인 절차와 자격을 갖춰서 순경이 된건데....ㅠㅠ여자라서 다들 걱정하고...물론 고마운 부분이지만 

잠시 그 사실을 까먹고 있었다 경찰되기 오지게 힘들지 참


BEST지금이야 ㅋㅋㅋㅋㅋ

STㅋㅎㅋㅎㅎㅌㅋㅎ법 말하는거 정경호한테 배운 거 같다 재수없는게 완잔 똑같ㅋㅎ 완전 다른것같아도 둘이 똑같은듯,,,,,,


ST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EST진짜 한 3시간씩 해주면 좋겠다ㅠㅠ 넘 빨리 끝나요.. 낼까지 언제 기다려ㅠㅠ

BEST오~~ 시간순삭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포인트1분]‘라이프온마스’ 정경호, 박성웅 주먹구구 수사에 경고 “큰일난...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업어치기+내려찍기...걸크러시 매력 '폭발'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3.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