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5회 (180623)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외

by 리베시6849 2018. 6. 24.
300x250





T진쫘 미드느낌으로 만든 오글거리는 우리나라수사극들보다 더 우리나라 정서와 유머가담긴 영국리메이크작이라니 감탄 너무 사랑스러운드라마

ST이와중에 고아성 얼른드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말려랰ㅋㅋㅋㄱㅋ


EST존무.......ㄷㄷㄷ 근데 재경 드라마 화면에서도 예쁘다 수수하게 하니깐 또다른 느낌ㅇㅇ 연기도 괜찮은듯

BEST김재경 진짜 예쁘다.......프로필보니까 김재경이 한태주한테 반하는 설정이던데 ㅋㅎㅋㅎㅌㅎㅌㅎㅌㅎㅌㅋㅌㅋㅋ조카릉 향한 짝사랑



ST고아성 뛰어가는거 보고 웃는 태주형사님 하 둘이 넘 예쁘다 예쁜사랑하세요

BEST이 드라마는 너무 담백하고 재미있고 사랑스럽다 최고야



EST오늘도 한 건 하는 윤순경....bb

BEST이거 넘 재밌어 고아성씨 윤순경 캐릭터 넘 잘잡았어요 말투와톤 너무 매력넘쳐♡

ST하다하다 실험까짘ㅋㅋㅋ대단


EST흔히 이런경우 성폭행 성추행 이런 장면 넣고 자극적이고 원색적인 상황들 많이 나오는데 사건진행도 과하지않게 담백하고좋다



BEST고모가 조카 얼굴에 반해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

ST조카는 존잘이고 고모는 존예 유전자 만세다


EST저런 아까운 인재를 여지껏 커피만 타게 했으니ㅠ 윤순경 프로파일링하는것도 멋지고 당차고 쌈 잘하는것도 멋져 ㅋㅋ 윤순경 손에 걸리면 남아나는 범인이 없어~ 여자라고 사슴마냥 보호받는 수동적인 케릭이 아닌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케릭터라 진짜 멋짐!!

ST어떻게 안반합니까,,,....,.잘했어요 한태주 무엇,,,,,,,

BEST박성웅이 무심한듯 날린멘트 설랬음ㅋㅋㅋㅋ

아진짜 걸크뿜뿜이야ㅜ 이런캐릭터가있다니


ST윤순경30년뒤에경찰대교수요런거될꺼같아

ST인정해준 계장님도 변하는 모습이 보여서 좋고 노종현 귀엽고 묵묵히 기다리는 한태주 반장님 멋있고 고아성 매화마다 한 건 하고 둘째 연기잘하고 완벽하네,,,,..,,,

ST고아성눈빛이 너무좋고 연기도잘하고 매력적인배우 더잘되길


ST윤순경한테는 고맙단소리 잘하면서 계장님한테는 왜 못해 ㅋㅋㅋ

EST둘 다 신경써주는 거 너무 예쁘다........반찬 완전 맛있겠다

T너무 따뜻하고 유쾌하고 재미있다 끝까지그러길 진짜 사랑스러운드라마 완소 모든것이 오글거림없이 이리도 담백하고 아기자기 예쁜드라마라니 캐릭터들도 너무 다 좋음

ST뒤지고그러면 너 뒤치닥거리 귀찮으니까 뒤지지말래ㅋㅋㅋㅋㅋㅋㅋ 츤츤이♡


EST오늘 진짜 미친 엔딩!!

BEST왜 아빠 역할에 저 배우일까 했는데 역시 반전이...

EST뭔가 아빠 엽서가 싸~했는데 역시나...

BEST진짜 아빠가 OOO였네 출장?간것도 구라고 엽서도 구라고 다 구라고 어떻게 그럴 수 있지 언제 어떻게 죽는거지 한태주반장님은 어떻게 할까 궁금해 오늘도 끊는 거 수준급 라온마 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라이프온마스' 정경호, 父전석호 만났다…미스터리↑


라이프 온 마스’ ‘미친 멧돼지’ 박성웅의 반전 매력! 진짜 ‘츤데레’란...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3.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라온마 쌍팔 늬우스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