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6회 (180624)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김재경 외

by 리베시6849 2018. 6. 25.
300x250






T진짜 내가 과거로 가서 가족들 만나면 어떤 기분일까ㅜㅜㅜ


ST아진짜 너무귀엽다ㅋㅋㅋ

EST이 장면 되게 찡하던데.. 어린시절의 아빠가 있을 때의 나와 성인이 된 아빠가 없는(없던가 기억이..) '나' 가 만나서 대화나누는 장면이..


BEST아니 저 주인분? 눈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칭찬해

BEST윤순경 매력있음 ㅎㅎ




T고아성 오빠안녕하고 자리앉을때 정경호 정지화면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다들 너무웃겨 윤순경 캐릭 진짜 걸크러쉬 쩐다 겁도없고 차분하게 담대하게 척척 멋져 자기일 알아서 척척태주표정봐 ㅋ


EST과거에는 성희롱조차 성희롱이라고 말 못하는 사회였구나. 현대에서 온 태주 외에는 그 누구도 지적하는 사람이 없냐 어떻게..

T아 완벽한 남자 정경호ㅜㅜㅠㅠ

ST문제의식자체가 없던 사회..... 앞으로도 나아갈 길이 멀지만 그래도 많이 발전했다는게 느껴지네요 새삼.



BEST박성웅 진짜 연기 너무 잘한다궄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진짜 침인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EST미쳤어... 뭔 드라마를 이렇게 잘만들어서 담주까지 힘들게..

ST나 오늘 아빠죽은 그 애 약간 쎄함.......... 걔가 뭔가 2018년의 매니큐어 살인범일거 같음. 나이대도 태주보다 약간 많고 매니큐어 살인 모방도 가능할거같고

EST아빠 범인 아닐듯..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라이프 온 마스’, 충격 반전 속 자체 최고 시청률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라온마 쌍팔 늬우스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