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김비서가 왜 그럴까 8회 (180628) -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강기영, 황찬성, 표예진, 황보라 외

by 리베시6849 2018. 6. 29.
300x250






BEST영준아 우리 흔들지 말고 미소를 흔들어야지


ST와 관리자님 속도보게 ...내가 본 드라마 관리자분 중 최고되신다


BEST이제 제발 좀 사겨줘ㅠㅠㅠㅠ현기증나니까ㅠㅠㅜㅜ


T부주방장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나의 귀신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모스키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박민영 미모 미쳤다 진짜......


ST박사장진짜 연기천재이신것같아요ㅠㅠ

ST박사장님 인도지사로 발령안나게 조심하세요ㅎㅎㅎ


BEST우리의 오작교 박사장

ST의문을 품게 해주는 센스있는 박사장


T우리도 보고싶다고!!!!!!!!!!!!!!!입술과 입술이 쵹~ 하는거 보고싶다거!!!!!!!!!!


ST정부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ST둘이 뭔가 이어질 삘 어제 수트 던진거 진짜 쩔었다.....


ST영준이 미소한테 카라멜 백개 사줘야겟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오 진짜ㅋㅋㅋㅋㅋㅋ고귀남 극혐...


T황보라님 연기 너무 잘하심...이 역 잘하기 힘들텐데...ㅎ


EST어머니 떡밥 흘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그리고 성연아 착각 좀 그만해...이정도면 병이야 ...

진심 어머님 떡밥 뿌리실 때마다 너무 좋았어요 ㅠ ㅠ

T근데 진짜 원작자 본 사람으로서 드라마화된 거 폭풍전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이 다 시원해 ..... 만화로보면 몇달은 족히 걸리는데 드라마 제작진분들 존경합니다 .....

T이쯤되면 뭐 아주 대놓고 이영준 빨리 눈치채자 미소야


ST와 대사 미뗬네...미소옆에는 내가 있을거니까 계속 볼꺼래...

T성연아 진짜 그만해...;;나올때 마다 진짜

이태환 여기서 연기도 못하네


T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사장님만 나오면 꿀잼보장


ST솔직히 여기서 시험 포기하고 영상보고있눈사람 좋아요 갑시다

스킨십없이 그냥 저렇게 가는게 더 멋질때가 있음 ㅎㅎ



ST형새끼 좋은 말로 할 때 꺼지세요❤️❤️❤️

T덕분에 미소고백했어요 고마워요^^

T형아야 낄끼빠빠 모르지? 좀 알아라


T와 ㄹㅇ이거보려고 새로고침 100번은 함

T미소가 다시 먼저 키스한거 너무 보기좋다 ㅠㅠㅠㅠ거기다 다시 영준이가 키스해서 더 좋다 ㅠㅠㅠ키스장인끼리 만나니 멋진 배경 그런건 다 사치.. 둘이 서있는게 그림이고 키스신은 예술이다 ㅠㅠㅠ

T딱 미소가 먼저 키스 할때 심쿵 오십번하고 영준이가 용기내서 또 키스할때 심쿵 백번햇다 레알 역대급이다

T이분위기 그대로 16화까지만 갑시다~~

ST키스장인 드디어 일한다 1년만이다 반갑다 아니 너무 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박서준..키스장인...❤️


ST백허그 미쳤다...예고편으로 일주일 잘 살게요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secretarykim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키스, 자체 최고 시청률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의 힘! 최고 시청률 10.6% 이끈 '케미공장장'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6.06. ~ 방영중 16부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8.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준화|극본 백선우최보림
소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대표 이미지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