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이리와 안아줘 19회, 20회 (180628) -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이다인, 윤종훈, 김서형, 김경남, 최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6. 29.
300x250






BEST눈빛에 한번 치이고 목소리에 또 치인다ㅠㅠㅠㅠ


EST현무야 역시 너는 나쁘기만 한 애가 아니었어ㅠㅠ


ST아픈데 그 말하려구 거기까지 갔어ㅠㅠㅠ짠내난다 진짜 둘이 행복해져라 언능


ST진정한 사이코패스는 저 기자인듯

EST두분 연기력 때문에 더 무섭 ㄷㄷ


ST바람직한 남친상, 남편상 받고 신인왕 쓸어드세요 기용씨

T너무 행복해보여ㅠㅜ 내가 더 설렌다ㅠㅠㅠ


EST여전히 진보적으로 생긴 우리 도진이♡

ST너 진짜 아무도 안사겨봤어?ㅋㅋㅋㅋㅋ

T물마시는 것 자체만으로도 섹시하당♡ 넘 잘생기고 귀엽고 스윗하넹 울 기용오빵


EST기자들 이 드라마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할까


BEST하루가 아닌 평생 이렇게 지내면 안되겠니?

EST와 진기주도 키 큰가 보네~ 둘다 비율 오진다

진기주씨 170이래요! 장기용씨는 187이구 둘다커서 넘나 모델포스나는... 키차이 너무 적절해요 ㅎㅎ

BEST너무 예쁘다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T데이트장면에서 아역들 씬과 같이 보여줘서 더 좋았어요ㅜㅜㅜ 배경도 나무낙원도 넘 예쁘다


ST오늘 엔딩 충격적;;;;; 그니까 왜 자극해

BEST끔찍한 살의는...윤희재만...나무는 그저..낙원이를 잃기 싫었고 살고 싶었을 뿐이라고요..


ST낙원이도 나무에게 나무도 낙원이에게 얼마나 서로 미안할까.....나무가 낙원이 찾을 때 낙원이 눈빛 ㅠㅠㅠ

T잠깐 한눈 팔다가 주인 없어져서 핵당황해서 주인 찾는 댕댕이 같아.......어흙 너무 짠한데 귀여워ㅠ


https://tv.naver.com/mbc.hugme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진기주에게 “12년간 못한 거 딱 하루만 하자” [간...





이리와 안아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5.16.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4.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최준배|극본 이아람
소개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의견현장포토화제의 1분영상스케치HUG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