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135회 (180707) - 보라, 나라, 연우, 주이

by 리베시6849 2018. 7. 7.
300x250








T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주이 갈수록이뻐지냐 ㅠㅠ

EST주이는 이쁘진 않아도 어마어마한 끼로 대체를 하잖어. 슈주에 신동도 뚱뚱하면 아이돌 못한다는 편견을 깼듯이

 타고난 끼가 있으면 대체 가능함. 주이 상처받지 말고 화이팅!!


T모모랜드 되게 매력있는 친구들많던데 멤버 개개인도 떴으면 좋겠다

ST엌ㅋㅋㅋㅋㅋ 복을 발로 차버렸어ㅋㅋㅋㅋㅋ 진짜 똑같네ㅋㅋㅋㅋ 복발차도 뿜뿜도 노래 넘나 좋은것


EST아는형님님은 빨리 헬로우비너스 불러라

ST다시 돌아올 애들이있는게 어디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헬로비너스, 나인뮤지스 진짜 모델돌 투톱으로 신예중 기대주들 이었는데 어쩌다 나라, 경리만 떠서ㅜㅜㅜ 노래들도 너무 좋은데ㅠㅠ 개인적으로 헬로비너스의 '미스테리어스' 너무 좋아합니다ㅠㅠㅠ


STㄹㅇ 유명한 드립 가져다 쓴건데 아빠 욕했다고 남의 가정 물어뜯는거 보소.. 오히려 연우 의외의 예능감에 놀람 ㅇㅇ 

그냥 조용하고 청순한편일줄알았는데 의외로 예능캐

ST농담을 농담으로 못받아들이는.... 제벌2세 드립 예전부터 유명했는데 먼 이제와서 ㅋㅋㅋㅋ


EST씨스타 너무 그립다

EST역시 보라는 춤 잘춘다


T주이 진짜 호감ㅋㅋㅋㅋㅋ너무 웃겨

Tㅋㅋㅋㅋㅋㅋㅋㅋ춤선이 남다름 뭘춰도 웃김ㅋㅋㅋ


BEST강호동 물에서 나올때 이수근 아이 깜짝이야 시x이라고 하지않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이쁘다 자칭 인어라해도 인정하게되네ㅎ


ST씨스타..돌아와ㅠㅠㅠㅠ그립다 벌써

ST씨스타 없는 여름이라니ㅠㅠㅠ


T진짜 바바리맨 역관광 사이다

BEST연기 진짜 소름돋았음 헬로비너스완전체 곧보고싶어요 ㅋㅋㅋ

ST초특가 야놀자 자꾸나와


EST진짜 .... 소름돋네 모진일 다 이겨낸 나라님 대단해욜 ....

EST진짜 듣기만 해도 소름돋는다ㅠㅠ 무서웠을텐데ㅠㅠㅠ대단하다ㅠㅠ

BEST진짜 외모.기럭지 감탄스럽다ㄷㄷ


EST연우 솔직털털 매력적이다

ST연우 매력터지네ㅋㅋㅋㅋ "그냥 영화 보자 해놓고 안나오던뎁." 쿨해서 좋다


ST코수술 했다고 밝히는거 너무 대단하고 차라리 숨기는거보다 더 나은듯

EST본인돈주고 본인얼굴에 성형하는데 성형이범죄도아니고 우리나란 쓸데없이 너무 유교적임 ㅋㅋㅋ

근데정작 개나소나 성형공화국소리듣지근데여자연옌성형하면 욕오지게함

ST코코코코코귀진심 현웃ㅋㅋㅋㅋ

BEST주이 예능파면 잘되겟네 예능감도 꽤 잇는거 같고


BEST연우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이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jtbc.jtbcbros




방송일
2018.07.07. (토) 오후 09:00
부제
형님학교 - 보라 & 나라 & 연우, 주이
출연
보라나라연우주이
내용
하루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만남~ '新 라라랜드' 결성! 한정판 전학생들 등장! 첫 번째 '라' - 통통 튀는 매력의 썸머퀸 '보라'. 두 번째 '라' - 황금비율의 소유자 헬로비너스 '나라'. 마지막! '랜드' - 상큼한 막둥이들 모모랜드 '연우 & 주이'. 장점도 신선한 新 라라랜드의...내용더보기




아는 형님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5.12.05. ~ 방영중|(토)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5.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조승욱|PD 김수아, 유기환, 홍상훈, 신영광, 박다은, 김혜빈, 하호진, 오효정, 이은진|작가 황선영, 정윤희, 최미연, 유지희, 이지영
소개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토갤러리미공개 영상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