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복면가왕 161회 (170708) - 점쟁이문어(이혜정), 설거지 요정(칸 유나 킴), 태양계(이용진), 앤디워홀(성혁) / 월드컵축구공, 빨래요정, 게자리, 살바도르달리

by 리베시6849 2018. 7. 8.
300x250












BEST축구공 누군지알지요 그렇게 기다렸는데 이제야 나오시네요 다음주도 본방사수


BEST천재작곡가 두명 춤도 잘춰 매력덩어리야 진짜 ㅠㅠㅠㅠㅠ


EST선생님 팬이에요~ 특유의 말투와 재치 있는 입담 얼마나 좋아하게요. 노래 너무 잘 부르셔서 놀랐어요. 건강히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요.


ST유나킴좀 잘 됬음 좋겠다❤️


BEST우리 유정이 춤으론 이길자없네~ 잘한다잘해♥국주언니 때문에 유정이 분량 좀 빠지긴했지만 웃기긴하네 ㅋㅋ


BEST1표차 넘 아깝다ㅜ 유나킴ㅜ 랩 노래 다 잘하는데ㅜ


T효민이 이렇게 노래를 잘함? 헐


EST너무 멋있어


EST달리님 왠지 하트 잘 날리실것같네요

T창법 일부러 바꿔서 부른것같지만 발음이랑 목소리에서 달리님 왠지 흉성 비성 두성 모두 잘하시는 만능하트제조기실것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T달리 혹시 식목일?

BEST달리님 혹시 무한한 하트왕자님 아니신가요..?? 끄덕끄덕..☆

ST달리님 누군진 몰라도 내가 많이 좋아하는 사람일것 같네요 ,,, 하트장인님 ,,,


T노래 진짜 잘 하네ㅎㅎ


ST살바도르달리님 오래가즈아

T달리님 가왕갑시다!


https://tv.naver.com/mask



'복면가왕' 이혜정·유나킴·이용진·성혁, 위기와 웃음 그리고 반전[종합]



복면가왕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5.04.05.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11.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정규|연출 오누리
소개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의견레전드 다시보기미방분 영상판정단 신청도전! 복면 디자이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