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9회 (180714)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전석호, 김재경 외

by 리베시6849 2018. 7. 15.
300x250





T어른태주가 아이태주를 안았네요....


T와 너무 슬프다... 안울려고 버티다가 부검의님 나가자마자 표정 확 풀리면서 우는거ㅠㅠㅠㅠ



T액션도 잘 하는 태주.. 존멋..


T아니 태주는 진짜 안 반할 수가 없음ㅋㅋㅋㅋ

EST둘이 너무 대놓고 썸 타는 거 아니냐 ㅎㅅㅎ

ST썸도 타고.. 커피도 타고... 사랑도 하고... 뭐 이러는거 아니겠어요..? 헤헿



ST윤순경 질투하는 거 왤캐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아아아앜ㅋㅋㅋㅋㅋ 윤순경 개기여어 아아아어ㅓ어어러러어랄



T윤순경 속상해서 파일도 휙 던지고 아닌 거 알고 웃다가 들키니까 티나게 정색하고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고 진짜

ST퇴근하라고 하니까 표정 ㅋㅋㅋ 존귀

ST아성아보고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보는 태주도 질투하는 나영도 귀엽닼ㅋㅋㅋ

ST윤순경은 지짜 이쁘네요❤️


ST한치 망설임 없이 밟고 지나갘ㅋㅋㅋㅋㅋㅋ

ST일말의 양심 숙박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윤순경 화 풀려서 자료 전해준단 핑계로 집까지 찾아오는 거 봐

ST밟고 가는거 백퍼 애드립 ㅋㅋㅋ


ST오대환님 연기 진짜 잘 하네요 용기 개때리고 싶게

ST사람이 죽었는데... 할 말이 있고 안할 말이 있는 거신데 암만 그래도 진짜 말 더럽게 하네ㅇㅅㅇ


ST밤에 불 끄라는 거 디테일 봐 80년대 재현 진짜 꼼꼼히 했다

ST하나! 둘! 셋! ㅋㅋㅋㅋㅋㅋ


BEST괜찮을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친절한 가학수사의 현장

T15분 뒤면 사망입니다 괜찮을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너는 생긴거자체가 불법이야 ㅋㅋㅋㅋㅋㅋㅋ




ST이 드라마의 묘미는 가학수사와 과학수사의 절묘한 조화 ㄹㅇ

BEST으아 진정한 과학수사 태주 멋있다

T손 확뒤집을때 존멋....!!


T민석이형 잘가... ㄷㄷㄷㄷ 엔딩 진짜 잘 뽑는다 다음 화 기다려지게.. 내일이 일요일이라 천만다행

ST와 진짜 엔딩 소름... 엔딩술사 엔딩장인 미쳤어ㄷㄷㄷㄷ 라온마 진심 작감배 다 완벽함bbbb

T민석이형잘가할때소름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부제
어린 시절 잊혀졌던 기억의 완성
내용
한태주는 아버지를 죽인 유력 용의자인 오종만을 수사하려 하지만, 인성시의 실세인 그에게 쉽게 다가서지 못하고... 오히려 뜻하지 않은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하고 만다. 또다시 위기에 봉착한 태주. 그리고 조금씩 드러나는 진짜 범인의 실체.

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고아성, 야근→커피...러브라인 조짐?

'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 2018년 연쇄살인마 정체 알았다 '어릴적 민석이 형...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4.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라온마 쌍팔 늬우스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