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인형의 집 100회 (180717) - 박하나, 왕빛나, 최명길, 이은형, 한상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7. 17.
300x250





EST세연이가 점점 강해지고 있어~~경혜야 보고 있냐?? 예전의 세연이가 아니다 까불지말길

ST홍세연 힘이 ㄷㄷ 그냥 밀려나가네 드라마에서 이재준 다음으로 힘,주먹이 쌜듯금여사도 힘쌔고 장명환,은경혜도 쌔고 물건부실때보면

EST진짜진짜 다행이다... 창업백서 지켜낸거 천만다행이야

ㅋㅋㅋㅋㅋ

BEST경혜야 꽃님이는 더는 너의 간악한 꾀에 속아넘어가지 않는단다.

BEST사이다 ㅋㅋㅋㅋ 꼴 좋다 은경혜






EST재준이가 했던 일이 역시 회사 만드는 일이였구나 ㅎㅎㅎ 유가족들도 고맙네요 세연이도 아버지 때문에 아이디어 얻었고 다시 회사 돌아갔고



ST엔딩 핵 사이다 ㅋㅋㅋㅋ 세연이 멋있다!!

T그래도 이제 세연이가 은경혜 속셈 다 눈치챘네요 근데 금여사가 청문회때 변호사 대동하고 회사 찾아가던데 죽을때까지 원수치급 받게 되더라도 막아야된다고 하는데 금여사는 회사에 지분 이런거 없을텐데 그럼 변호사한테 알아보라고 했던 유산 상속 박탈할 수 있는 방법 알아낸건가... 은경혜 진짜 돈 한푼도 없이 빈털털이되서 법의 신판 받아야되는데 장명환은 갑자기 코피 흘리던데 또 갑자기 건강에 이상 생기는 스토리는 아니길...

T핵주먹 파이터 홍세연 화이팅


https://tv.naver.com/kbs.dollshouse


멋진 연출과 각본에 그저 감탄을 ~~ 더위 먹어서 죄송합니다. ^^


인형의 집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2.26. ~ 방영중 103부작|(월~금) 오후 07:50알림받기
시청률
12.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성근|제작 김재일, 박호경|연출 김상휘|PD 나수지|극본김예나
소개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