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김비서가 왜 그럴까 13회 (180718) -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강기영, 황찬성, 표예진, 황보라

by 리베시6849 2018. 7. 19.
300x250






BEST박사장 요번행동은 좀 "경솔" 했군..

T오늘도 어김없이 1일 1경솔 실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박경솔씨 갑분싸를 만들어버리다니...


T가볍게 안는게 왤케 설레냐

EST저걸 어떻게 참았어..? 어후 영준이 이녀석.. 자제력까지 타고났군


ST자꾸 이렇게 시도때도 없이 키스신 주시면 곤란해요.. 심장이 쉴시간좀 달라고 부탁하네요♡

EST무슨 키스를 그렇게 야하게 하세요?

EST입술로 혼낼생각을 하다니...영준이 이녀석


EST축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축하합니다가 왜나와 ㅠ ㅋㅋㅋ


BEST와 영상통화하는데 박서준얼굴있는거 너무 설렘 ...




EST너무 이쁘게 사귀자나.ㅜㅜ 얼른 결혼해 난 둘이 결혼하는 거 합격!


EST은근히 눈치 없는데 입이 무겁다니까ㅎㅎㅎ

EST눈치 완전 빨라 ㄷㄷ 근데 관리자 속도 쩔어


T영듀니는 미또가 영듀니 자뀨 숨기는고같아소 슬퐁 화낼꼬얌 흄흄

ST영준이 공개 연애 하고싶었구나?

ESTㅋㅋㅋㅋㅋ김지아비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


BEST크 역시 섹시 불도저!!!!! 노빠꾸 라이프 이영준 아주 칭찬해

BEST사랑해를 섹시하게 하는 재능이 있으시군요!

BEST빙빙 돌려 안말하고 돌직구로 말하는 영주니 최고!ㅋㅋ


EST목소리 박나래인뎈ㅋㅋㅋ


ST찬성 연기 되게 잘한다 근데

T그냥 짠돌이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벤츠남이엿네...

ST김지아 비서 쌈마이때처럼 얄미운 역할인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캐릭터가 착하고 성격좋아서 넘 좋음ㅋㅋㅋ 

고귀남이랑 김지아비서면 귀지커플이 탄생하려나..암튼 둘도 잘됐으면~




ST아놔~영준리트리버래~관리자님 제목 센스~


ST이 섹.시.앙.큼.불.도.저 영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앙큼한 오너야 영준이얔ㅋㅋㅋㅋㅋㄱㅋㅋ 박유식 귀여워서 초반 전화 봐준다

ST사장님 같은 분이 내 상사면 평생 절하면서 산다 ㅠㅠㅠㅠㅠ 보살이다 보살


STㅋㅋ 도랏ㅋㅋㅋ 우리가 성인이지 성인군자는 아니잖아요?암요ㅋ

ST영준이는 경솔이한테 집 한 채는 사줘야 된당

ST박민영 진짜 개이쁘다

EST이 장면 만을 기다려왔어요 작가님....

T와..오늘은....절대멈출생각없대...와....


T자 티비엔의 장점 맘껏 발휘해 보세여..

T오늘은 여기다

BEST순간 한국드라마 맞나 생각함 ... ㅎㅎㅎㅎ

EST미친 진짜 숨참고 봤다 미쳤

T곧 조회수 폭발 할 예정입니다ㅋㅋㅋ

BEST티비엔 절받으세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T오늘 잠 다잤네

ST진짜 장난없다

EST나 진짜 이렇게 숨죽이고 본적 처음이다. 진짜 보는데 뒤에 엄마아빠 있어도 집중하고 봤어

파하하하핳ㅎ핳핳ㅎ 보다가 아빠가 뭐봐 하면서 와서 다른채널로 돌린ㅋㅋㅋㅋㅋ


ST오빠병 오래오래 걸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secretarykim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6.06. ~ 방영중 16부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7.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준화|극본 백선우최보림
소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대표 이미지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