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Mnet 프로듀스 48 6회 (180720)

by 리베시6849 2018. 7. 21.
300x250











EST이왕 나오고 살아남은거 자신감 가지고 했으면 좋겠다

T미나미 이제 자신감 가지고 하면 밀리지 않을듯

T미나미 추가곡 잇다고 할때 내심 좋아하는거 너무 귀여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리크리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당 ㅠㅠ


ST미나미 혜원이 보는 눈봐ㅋㅋ 엄마 걱정돼서 보는거 같네

EST지난주 비주얼 센터 뽑는데 순위에 혜원이가 없어서 의아했었다... 진짜 무대 등장하는데 여신인줄ㅠㅠ

ST솔직히 에리이 , 강혜원 이런애들이 상위권보다 매력은 더 쩔음 헬바야 2조였지만 매력은 무시못함


ST일단 편곡한 사람 나와. 좀 맞자

EST댄스곡으로 보컬평가를 한다니.....

EST에너제틱조는 그냥 안준영이 다 죽임 김시현 나나미는 분량을 안줬고 조유리 나고은은 악편 제대로 먹임 노에도 분량없었고 

진짜 이조애들 다 착하고 실력있는데 제발 뽑아주세요 안준영이 의도적으로 죽인 조나 다름이 없음

EST편곡 무슨 불후의 명곡 무대 하냐

ST진짜 다 좋은 무대 보여줬다ㅜ진짜ㅜ역대급으로 편곡도 괜찮았던거 같고 그런데 너무 편집을 너무 ... 다른 무대들 보면은 다 소개 하고 이런거 다 하는데 에너제틱 무대만 안보여줘서 유리 팝송부른거 안나오고 나나미 소개 안나오고.... 그래도 고은이랑 유리 합작으로 머싰었고 나나미 한국어 발음 좋고 시현이도 묻히긴 했지만 리더로서 좋은 역활 보여주고 노에 랩은 잊지 못할정도 였따

'

ST한초원 보러왓습니다

ST한초원 진짜 보컬 대박이다 녹는다귀가

BEST한초원 진짜 대박 꼭 살아남길 보컬 개 짱짱해

BEST한초원 미안.. 이제야 널 알았다. 내 12인에 저장.ㅠ

ST청순래퍼 열심히는 했는데 솔직히 이번에 포텐 터진 건 한초원이었는데 분량 아쉽네요.. 포지션평가 끝나고 다 한초원얘기였고 혜원이는 전보다 늘었다일 뿐 솔직히 랩이란 느낌은 안났는데.. 오히려 랩은 유민영이 너무 개쩔게 잘해서 놀랐음ㄷ 다음 평가까지 살았으면 좋겠다ㅠㅜ

EST아 잠깐 실음과에 보컬 전공인 친구한테ㅋㅋㅋㅋ 큐브 립앤힙 시킨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ㅋㅋㅋㅋ

T한초원 진짜 반전갑이다 ㄷㄷ 다들 수고했어요~


BEST시로마 미루가 정말 프로다. 인성도 좋다.. 연습할때 혼자 일본인이어서 되게 답답했을텐데 잘 따라주고 무대때는 세상 모든 섹시를 드셨어

ST미루 표정으로 압도했다 1등 미루가 했는데왜 분량이....

ST미루 완전 쩔었는데 영상부터 다시올려주세요...

BEST미루가 괜히 nmb48 센터가 된게아니야 눈빛 분위기로 압살해버리는데

EST아니 편집 효과 도데체 왜 넣는거야...

T역시 미루룽^^1등해서 피디 눈밖에 나서 통편당만듯

ST제발 카메라좀 직캠처럼 그냥보여주면안되겠냐? 발카때매 춤을 제대로 볼수가 없자나. 

카감아 그게 전혀멋있어보이는게 아니고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짜증나게하는거아냐?

ST센터가 다른 사람이었다면 분위기가 달라지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조금 든다

ST원영이 너무예쁘다


EST박해윤 다시봤다

EST메리크리 분량 실화냐??ㅋㅋㅋㅋ

BEST박해윤 미쳤어 노래 진짜 잘불러 메보픽할게 박해윤 만세

ST미나미 노래부르는데 비음없는거에 놀랐다 은근 노래 잘하네ㅜㅜ

ESTPD양반 결과는 불평등하더라도 과정은 평등하게 해줘라 좀...

EST박해윤 진짜 대박ㅋㅋㅋㅋ

STFNC소속사 인재잘뽑았다. 박해윤 조아영 실력파 인정!

EST가장 좋았어요 일본 연습생도 생각보다 잘해서 놀랐음!


T권은비 하드캐리, 이채연 춤선 1등 시원시원 가볍고 내스탈

ST이채연 권은비 짘ㄴ짜 대박

EST이채연 권은비 두명은 진짜 꼭 데뷔해야죠!

EST이채연 미쳤다 ...

ST진짜 슬로우좀 빼면 안되는건가 경연후기 좋았는데 슬로우가 다망치는 기분

EST아 이채연이 3등이라니...그래도 쏘리낫쏘리 레전드 찍엇다. 권은비 이채연 고유진 최예나 안유진 전원데뷔 소취ㅠㅠ

ST와 쏘낫쏘팀이 진짜 쩌는게 센터 몰빵형이 아니라 모든 멤버들 적어도 한번씩은 주목 받을 수 있는 안무를 짰다는거임...개인 욕심보다 좋은 무대를 추구한 결과라고 생각함 다 같이 손잡고 데뷔해라 얘들아

EST권은비 이채얀 춤신춤왕...

ST진짜 뻥안치고 채연이 나올 때 지렸다..... 발차기에 날아갈뻔


ST분배좀 잘해줘라;; 그리고 물음표뭐임 딥빡

T이가은 개인 인터뷰 분량 >>> 메리크리 전체분량ㅋㅋㅋㅋㅋ진짜 이건 좀 너무 심하잖아

EST준영아 미안한데 오늘 메리크리 분량뭐냐 제일 레전드 무대를 제일 초라하게 만들어버렸어

ST솔직히 분량 분배 진짜 오바아님?ㅋㅋㅋㅋㅋ 가장 중요한 6화에 일본애들 분량 다합쳐서 5분되나? 이럴거면 왜 불렀냐. 7화에 나오는애들은 방종후 바로 투표마감인데

BEST분량 진짜 몰아주기 엄청 티남

ST아니 경연 하위권 애들 어쩌라고 다 다음주에...

T위스플절대 안뽑는다 그리고 오늘부터 할말하는 김도아뽑아야겠다

EST이런식으로 2주끊어내보내고 투표바로마감하면 문제되는거 뻔히알면서 대놓고 밀애들만 밀어주기~?

ST위스플 첫주 방송 내보내기


https://tv.naver.com/cjenm.produce48


뉴스검색 바로가기 



프로듀스 48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 2018.06.15. ~ 방영중|(금) 오후 11:00
시청률
2.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준영
소개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투표연습생연습생순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