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137회 (180721) - 임수향 , 차은우

by 리베시6849 2018. 7. 21.
300x250


[종합] '아는형님' 임수향·차은우, 얼굴만큼 예쁜 예능감(ft.민경훈)


'아는형님' 임수향 "99년생 20살 연기 위해 피부과 시술받아"


ST쌈자ㅋㅋㅋㅋㅋ판사되었으면 몇명은 만났겠다래ㅋㅋㅋ역시 쌈자신 그와중 차은우 존잘

BEST쌈자 드립력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쌈자신 @-@


EST민경훈 아는형님 섭외 신의한수댜 진짜ㅋㅋㅋㅋㅋ너무웃김


EST민경훈ㅋㅋㅋㅋ 성별상관없이 다홀리고다님ㅋㅋㅋㅋ


EST은우오빠랑 수향언니 너무 열심히 춘다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ST아닠ㅋㅋ 방금 야놀자 광고보고왓는뎈ㅋㅋㅋㅋㅋㅋ

T갈빗대 순서를 혁명적으로 바꿔주겠우

EST임수향 너무 귀여웤ㅋㅋㅋㅋ 야놀자래 ㅋㅋ


ST처음에 진짜 똑같닼ㅋㅋㅋㅋ


STㅋㅋㄲㄱㅋ이게뭐라고 다들 열심히핵ㅋㅋㅋㄱ


ST아스트로 진짜 빛날 애들이 정말 많은데 많이 알아줬음 좋겠다

BEST차은우 얼굴이 세상을 구했다 진짜로




ST저런 얼굴이면 무슨말을 해도 설렐듯



EST쌈자 오늘 왜케 신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구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jtbc.jtbcbros


방송일
2018.07.21. (토) 오후 09:00
부제
형님학교 - 임수향 & 차은우
출연
임수향차은우
내용

올여름 안방극장을 책임질 열혈 전학생들! 풋풋한 미소를 가진 새내기 커플의 등장! '얼굴로 만병 통치하高' 출신 전학생들~ 딱 100회 만에 다시 찾아온 배우 '임수향'. 명실상부 얼굴 천재, 아스트로 '차은우'. 차은우, 셜록홈즈 뺨치는 탐정 등극하다? 철저한 사전 조사로 밝혀낸 형님들의...내용더보기



아는 형님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5.12.05. ~ 방영중|(토)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4.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조승욱|PD 김수아, 유기환, 홍상훈, 신영광, 박다은, 김혜빈, 하호진, 오효정, 이은진|작가 황선영, 정윤희, 최미연, 유지희, 이지영
소개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토갤러리미공개 영상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