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너도 인간이니? 25회, 26회 (180722) - 서강준,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 박영규, 김원해 외

by 리베시6849 2018. 7. 24.
300x250





BEST나도 너가 신기해 신아 .... 근데 좋아 ...

ST지금부터 질투각이당~~~~


ST진짜 연기천재다 서강준....... 스토리 탄탄하고 연기구멍 하나없는 이 드라마가 왜 안뜨냐구ㅠㅠ 더 떠야해ㅠㅠ 나만 볼수없어ㅠㅠ 

진짜 거의 모든 드라마 다 본 사람인데 너도 인간이니 인정!

BEST로봇남신에게자아가 생기면서 질투심도 생겨났지!!! 흐하ㅠㅠ


BEST아 진짜 아저씨들 ㅜㅜ ㅜㅜ 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눈빛너무좋다고!!!! 관리자님 센스짱!!!! 남신3 꽃길걷자❤

ST소봉이 동생들한테까지 질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삼아 걱정하지마 쟤네는 가족이야 ㅋㅋㅋ


EST아 진짜 서강준 1인2역 진짜 잘하는것 같음 눈빛이랑 말투 그냥 나오는 태가 달라서 나도 착각하게 된다ㅠ 

세상사람이 서강준 연기력이랑 이 드라마의 재미를 1000000%알았으면 좋겟다ㅠ

T인간남신 진짜 독기품은 눈빛너무 안쓰러워ㅠㅠ 진짜 차가워ㅠ


ST원래 할아버지랑 서이사때문에 삐뚤어졌었는데 지금 상황이 쏘쓰를 추가하니까 애가 아주그냥 360도로 확 삐뚤어져버렸어..ㅜㅜㅠㅜ어쩌냐ㅜㅠ어카면 바뀔수있을까

BEST이와중에 개남신이 박력있게 안는거 왜이렇게 설레냐..


ST강아지야 ㅠㅠㅠㅠ너무소중해

ST로남 속상해ㅠㅠ 눈빛너무좋아ㅠㅠ


EST목소리톤이 조금 다름 소름;;;

ST이때 소름 ...... 미안하지만 인간남신이라서 싫었어 .......

T야 근데 솔직히 못알아먹지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봐라 신아 나도 모르겠더만


EST남신이...솔직히 너무했다...ㅋㅋ 자기 하나만 바라보고 모든걸 해온 사람에게 하는 행동이 의심이라니;; 저 소리듣고도 지영훈은 흑화 안해서 다행인 수준....

T로남이 인남이 이준혁까지.. 이드라마 남주가 셋이냐 셋다 존잘

EST하.. 분명 동일인물인데 로남이가 더 좋다..


T강소봉은 나만의 사람할때 설렜다 ,, 탐내지말아주라 ,,

EST근데 나중에 막 인남이랑 로남이랑 둘이 소봉이로 신경전 부리면 벌써 설렘ㅋㅋㅋ큐ㅠㅠ

BEST댕댕이 주인지키네ㅠㅠ귀여워ㅠㅠ


ST둘다 예쁘다❤️

BEST어쭈 너 솔직히 감정 다 아는데 모르는척하는거지 ㅜㅜ 인간보다 더 낫다 신아 ㅜㅜ

T로봇이여도 예쁜건 알아보네 그 와중에 강소봉이 어디가 예뻐보였냐고 물어보는게 더 귀여움

ST왜 예쁘다에 내가 심쿵했지?


BEST로남이 말하는것도 이쁘고 이제 진짜 인간같아 ㅜㅜ

ST점점 드라마가 슬퍼진다 ㅜㅠ


EST그런데 아버지 참 멋져요. 말리지도 응원하지도 않을테니 다치지마. 라면서.. ㅠㅠㅠ 슬퍼ㅠ 점점 마음은 커져만가고, 

하지만 로봇과 인간은 역시 다를 수 밖에 없을테고. 이 난관 어떻게 헤쳐나갈지.

T소봉이 착해ㅠㅠㅠㅠ 아부지도 우리 로남 응원해줘요~!~!!


T강준이 이녀석 1인2역연기너무잘하네

BEST분명 인남은 징그러워하는 눈빛을 원했는데 소봉이는 걱정하는 눈빛을 보내네 ㅠㅡㅠ 너네 리러야 리얼러브 ❤️❤️

ST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우리 댕댕이 얼굴을,,

ST엔딩 어쩔거야!!! 다쳤는데웃는모습 왜이리 안쓰럽냐고ㅠ

ST솔직히 저러는건 좀 너무하다..ㅜㅜ

ST솔직히 개인적으로 삼각관계되면 재밌을듯

T저런..개남신~ 정말 딴사람처럼 연기하십니다!!..소중한 연기력...ㅜㅜ 소중한 꽃미모~^^

BEST인간남신좀 말려줘요 ㅠㅠ 그러지마 사이좋게지내라고


ST이 드라마 정말 띵작인데 왜 많이들 안 보는지 속상하다ㅜㅜ 스토리 탄탄하고 개연성있고 서강준의 역대급 연기 볼 수 있는 드라마란 말이예요ㅠ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설레서 치이고 죽어요ㅜ

EST이 드라마가 왜 시청률이 높지 않은지 의문이다서강준은 잘생긴 것도 모자라 1인 2역까지 완벽히 소화해내고 맡은 역할 로남은 겁나게 사랑스러운데ㅠㅠ게다가 다른 배우들 연기도 나무랄 데가 없고 오히려 캐릭터 소화력이 좋아서 내용에 집중하기 좋음너인간 흥해라! 그리고 제발 남신3랑 소봉이 둘다 꼭 행복한 엔딩이길ㅠㅠ...


https://tv.naver.com/kbs.human



너도 인간이니?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6.04. ~ 방영중 36부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5.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이건준|제작 유상원|연출 차영훈, 윤종호|극본 조정주
소개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메이킹 필름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