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친애하는 판사님께 3회, 4회 (180726) -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성동일, 한수연 외

by 리베시6849 2018. 7. 27.
300x250






BEST연기 너무 잘하네 ㄷㄷ

EST이유영님 캐릭에 빠지다


STㅋㅋ 개꿀잼

BEST윤시윤 연기 개잘함..........


ST김미소 소개팅남


T흐엉 ㅠㅜ 귀여워 잘생겼어 윤시윤이 최고야


T매력 보소 ㅋㅋㅋㅋ

BEST앜ㅋㅋ한자사전ㅋㅋㅋㅋㅋㅋㅋ한자몰라서 인간번역기쓰는거봨ㅋㅋ




T이유영 목소리 진짜 뭔가 귀여우면서? 예쁘다ㅋㅋㅋ

BEST윤시윤님이 이유영님 따라하는거 졸귀ㅜㅜ


ST이게 드라마속에서만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서 더 분노스럽다

T윤나무배우 진짜 연기너무잘해요!!!!!!!:)



T와 미친 미모...

ST요 영상만 봤는데 나라 연기 좋은뎅.. 전에도 잘한다했는데 더 안정되 보임..


T찔리고 입벌리는데 보면서 나도 모르게 따라서 입벌림ㅋㅋ여자 사형선고 당한 남자 부인아님??

T썸네일 사진 쩌네ㅋㅋ



T이 장면 넘 좋아요~~^^ 강호 연기 제대로다


BEST와... 이유영 캐스팅 잘했다.. 연기가 윤시윤힌테 밀리지 않네

ST윤슌이랑 케미 좋은 이유영

ST나였으면 개쫄아서 당장 바꿨을 듯 ㅜㅛ


https://tv.naver.com/sbs.yourhonor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6.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부성철|극본 천성일
소개
전과 5범 한강호, ‘친애하는 판사님’ 되다! 실종된 형을 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