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시간 1회, 2회 (180725) - 김정현, 서현, 김준한, 황승언, 김정태 외

by 리베시6849 2018. 7. 26.
300x250





EST김정현 연기잘하네...

EST연기로 보일거라 했던말이 기억난다..진짜 소름돋았다..

EST이번에 논란있어서 그렇지만 김정현 연기는 잘하네

EST서현 연기 잘한다...


EST서현 진짜 백화점 직원같아 톤이 대박

ST와 연기 진짜 잘 한다

T드라마의갑질은 없는게아닌 현실입니다. 저런 인간이 진짜있잖아요.가족단위로 갑질하는

T옆에 여자 더 노답인듯ㅠㅠ 설지현 탓도 아닌데...

EST서현은 너무 귀엽고 아름다워.







ST다들 연기 잘하네요. 보고나니까 아주 기분이 드러워졌어.


ST영화 초입 부분 보는것 처럼 저에겐 몰입도 있는 첫회였습니다. 솔직히 김정현배우도 첨봤고 논란이 있기도 했고 설현씨 연기도 본적이 없었기에 김비서가왜그럴까 보다 채널 돌리다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순간 계속 몰입해서 봤네요. 앞으로 전개가 궁금하고 두 주인공 연기도 궁금하고 작가님과 연출하시는 감독님의 펼쳐질 내용들이 궁금하네요.

설현이 아니라 서현입니당 ㅎㅎ ... !!

ST아ㅠㅠ카메라구도 좋고ㅠ 영상미 어두워서 몰입 개쩌는데ㅠㅠ뭔가 우울해짐ㅠㅠㅠ천설행복만하자ㅠ 배우들 멘탈관리 잘 하시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보는 내가 다 우울할 지경


EST연출 너무 맘에 들어 배우들 연기도 좋고 앞으로도 오늘처럼 재밌길

EST수목드라마는 이거다!!!


https://tv.naver.com/mbc.time


시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장준호|극본 최호철
소개
누구에게나 유한한 시간. 결정적인 매 순간 저마다 다른 선택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현장포토영상스케치Time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