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1회 (180727) -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김지민, 도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7. 28.
300x250





EST임수향 배우님이 말하시길 과거 못생겼던 모습 얼굴 전체가 안나오고 타이트샷만 나오는 이유가 '이런 얼굴이 못생긴거다' 라는 

이미지를 박아두지 않으려고 그런거래요! 제작진들 세심하게 신경쓰시는듯

T업뎃 더 빨리ㅜㅜㅜ 김비서 관리자님을 롤모델 삼아주세요❤️❤️

ST진짜 외모지상주의....


ST원래 로그인 잘 안하는데 이 말은 꼭 부탁하고 싶다!!제발 미래 긴머리도 해주세요ㅠㅠㅠ 경석이랑 데이트 할때 만이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요 ㅠㅠ 예전에 아형나왔을 때 긴머리 존예였어요 ㅠㅠ ❤️❤️


ST미래가 넘 옷이수수해 뭔가 더세련되고 도도한옷이였는데


STㅋㅋㅋㅋㅋㅋ 폰에 번호가 없을수가 없지 ㅋㅋㅋㅋ임수향 잘어울림 캐릭터랑ㅋㅋㅋ

ST웹툰이랑 완전 똑같이 가네요 좋아요!!


T임수향 너무 찰떡이야... 옷만 좀ㅠㅠ

이런 수수한 스타일이 아닌데ㅠㅠ꾸미는 게 포인튼데..


ST차은우 미모 미쳤다..(말잇못)이세상 사람이 아니야 저건(오열)

BEST미안해,,,,,미래가수아보다예뻐1,

ST아무리 봐도 현수아는 캐스팅미스....연기력 이런 걸 떠나서 웹툰처럼 우와~~~할 정도의 미인도 아닌데다가 우유빛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 지만 수수하고 청초한 느낌이어야 되는데 걍 수수한 얼굴에 수수한 느낌....

저도 첨부터 그 생각 ㅠㅠ 수아 캐스팅 너무 아쉬워요.. 차라리 김소현이나 이유비 이런 스타일이 더 잘어울렸을 ..


EST진짜 보고 개깜놀!! 이영애 미모 진심... 대박... 보고서 와.... 이럼...


BEST진짜 잘생겼다.....


BEST광고에 나오는 투디 경석이보다 어떻게 쓰리디가 더 잘생길수가...

T존나 잘생겼다 시발

앜ㅋㄱㅋㄱㅋ존나진심이 느껴졐ㅋㅋㄱㅋㄱ

BEST매력 쩔게 생김. 은근 캐릭터랑 잘맞어... 얼굴, 연기, 비율 다 해먹어라 ㅠㅠ


BEST여러분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눈엔 다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남자 눈엔 안보임?

T얘 봐라

ST아오 연기인거 아는데 왤케 얄밉냐


BEST맥주 원샷하는 차은우를 남겼다 충분한 수신료의 가치가있다


ST노래 노린건가? new faceㅋㅋㅋㅋㅋ

ST임수향 춤 연습 진짜 많이 했나보다ㅋㅋㅋㅋㅋ완전 잘춰

EST대박 임수향 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어느순간 나도 눈물을 흘리고 있다..사람들이 다 날 좋아해라는 말이 너무 슬프게 들린다ㅠㅠㅠ

ST임수향 연기 잘한다ㅠㅠㅠㅠ

T사람들이 좋아해주는게 어떤 사람들은 진짜 노력해서 얻어야될수도 있다는걸 그냥 얻어지는 사람들은 알아줬으면 좋겠다

그런 노력을 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그런 노력이 정말 힘든 사람도있으니깐..

ST대사가너무슬퍼...근데저게현실인게더슬프다.


ST혹시 여기 관리자님..김비서관리자 분이신가요 완전 업데이트 빠름...

EST똑똑한 회색 아기 고양이 ㅋㅋㅋㅋ 단호해 ㅋㅋㅋㅋㅋ

T단호박 중 단호박ㅋㅋㅋㅋㅋㅋㅋㅋ


EST아부지가 그렇게 낳아놓으시고.....ㅠㅠㅠ 딸은 자살도 생각했는데 넘하시네

T부모님 입맛대로 자식 키우는거 극혐ㅠㅠ

T원작 설정에 미래가족 설정이 추가된건 평면을 쓰리디로 구현하면서 스토리를 풍부하게 만들려고 그런거래요!


EST진짜 저 선배 연기 하신 분 넘 연기 잘 하셔서 더 열 받았었음 ㅠㅠㅠㅠ

BEST차은우 연기 괜찮은데 ....? 대사는 별로 없지만 ...

ㅁㅊ 차은우 존나멋잇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남자다잉

T조곤조곤하게 할말 다하는 경석이 너무 멋있다..선배가 미래 준 물에 약이나 수면제 탄것 같은데..

ST이드라마 생각한것보다 존잼인데 .......? 차은우도 캐릭터 잘어올리구



https://tv.naver.com/jtbc.beauty


첫방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얼굴천재 차은우, 성형한 임수향 알아봤다 [종합...


금요일은 너로 정했다. (볼게 아무것도 없다. ㅎㅎㅎ)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7.27.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제작진
연출 최성범|극본 최수영
소개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기대평 남기기포토갤러리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