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7회 (180817) -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김지민, 도희 외

by 리베시6849 2018. 8. 18.
300x250





EST20초 세고도 안 돌아보다니 ㅠㅠㅠㅠㅠㅠ


EST이드라마는 주제가 좋음 본격 코르셋벗겨주는 드라마

BEST잘생긴 사람이 잘생겼다고 하면 쾌감있어

ST은우야 너가 말하니까 명언같다


BEST차은우가 저렇게 보면 그자리에서 관짜야될듯

ST지금 경석이는 불꽃을 보며 웃는게 아닙니다 불꽃을 보는 미래를 바라보고 웃는거에요

ST이거 오늘의 하이라이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러분 경석이가 웃었다고요 웃었어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아 근데 이게 되게 중요한 신인데....ㅠㅠㅠㅠㅠ뭔가 아쉬워


ST오늘도 티비보다가 육성으로 "진짜 잘생겼다.." 라고 말함..휴..

EST은우야 제발 그렇게 설레게 말하지마 ㅜㅜ 화면 뿌시고 들어갈뻔햇잖아 ㅜㅜㅜㅜㅜ


ST역시 경석이 사이다 한병 드링킹해주네

BEST수아 꼽주기 전국1등 차사이닼ㅋㅋㅋㅋ


T연우영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춤은 왜추는 거야 ㅠㅋㅋㅋㅋ

BEST연우영 춤추는 거 인간의 진화 과정 중 하나인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연우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생닭이 퍼덕거리는거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 진짜 닭이 퍼덕거리는거 같다고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 연우영 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춤은 포기하자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EST또또.....서브병 발동...모터 달렸나


EST아 근데 저거 사과하는거 거의 원작 파괴 아닌가;;;;;

사과는 그렇다쳐도 수아랑 친하냐고 했을때 경석이가 "그래" 라고 하는건 진짜 말도 안돼는데ㅜㅜㅜㅜㅜ

ST현수아 존na tmi네. 안물안궁이다 요년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댓글 완전 웃기녜

ST원작대로 합시다 제발ㅠㅠ

ST우리 수아 또 갬성팔이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ST노을아??ㅋㅋㅋ 우리 노을이 대학가더니.....

EST노래 이상한데 괜찮게 부르는 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경석이ㅋㅋㅋ 그리 꼬시는데 무표정 무반응ㅋㅋㅋㅋㅋ일명 철벽남ㅋㅋㅋㅋㅋ




ST이태선 배우님 너무 귀엽게 연기 잘하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잘생김 투샷 안구 정화 브로맨스 눈이 행복함

ST차은우랑 같은 공간에서 같은 침대에 나란히 누어서 같이 잔다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

네 생각하시는 그느낌입니다


BEST저거 태선이 티비 훔쳐온 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싸 귀여워,,,,


ST예고뭔데 ..? 은우 머리 뭔데 ..? 심장 뚜드려맞았다 ...

BEST예고만 사이다야 항상

T예고편보고 기대잔뜩하는데 막상 본방보면 조연들이야기 너무많고 너무 실망스러움. 

미래랑경석이 같이있는분량좀 만들어주세요 제발 예고로 낚시만 하지마시구여


https://tv.naver.com/jtbc.beauty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259620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7.27.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최성범|극본 최수영
소개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갤러리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