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보이스 시즌2 8회 (180902) - 이하나, 이진욱, 손은서, 안세하, 김우석, 유승목, 권율, 재희, 이정신 외

by 리베시6849 2018. 9. 3.
300x250





ST목숨과 소파 보관공간을 맞바꾸셨네ㅉㅉ

T혀 잘못 놀리다 목숨 버린 아주머니



ST언제나 입 조심


T기억안좋은거 진짜 맞는것같은데 이건 좀 소름이다

ST강센터장은 잘 듣는데 꼭 처음에 들었던건 으... 무슨소리였지 이러다가 일터진뒤에 기억함



BEST일본아이 나올때마다 소름끼침 도강우랑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도대체

ST자기가 기억을 잃으니까 스스로 달아놓은건가...? 하 짠하다


ST나계장님 그거 닮음 그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달걀(?) 같은 장난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쪽귀떼지는 그 감자장난감이요????


BEST와. 이진욱 제복핏 끝내주네




BEST데이트폭력 진짜 문제있다고봄 미친것도아니고 사람을 왜 때려





ST와 이정신 연기 잘하는줄 처음 알았음

ST진짜 개소름돋앗음 연기


T데이트폭력 못봐주겠다 범죄자임 진짜


ST데이트 폭력은..... 정말 범죄다 . 배 무릎으로 누르는거 보고 소름 . OOO ... 저런게 데이트폭력 상담가라니 ...

T맞는거 진짜 안쓰럽다... 현실에서도 저런거 많을거 아니야..ㅜㅠㅠㅠ


T별장 낚은거잖아ㅠㅠㅠㅠ 우째되는거야 .. 또 당했어

ST데이트폭력은 진짜 없어져야된다 ;;; 개소름



ST박요원 도망친것같은데 무사하길ㅠㅠㅠㅠㅠ


EST그 일본아이 귀 아님? 혹시 도형사 아버지랑 방제수 어머니랑 재혼했던건가??

T궁금한게 너무 많다 작가님 다 떡밥 회수하실꺼죠?



https://tv.naver.com/cjenm.Voice2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52371




보이스 시즌2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8.11.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
시청률
2.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승영|극본 마진원
소개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 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