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터 션샤인 18회 (180902) -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외

by 리베시6849 2018. 9. 3.
300x250


애신아씨 영어 제대로 하는 거 처음보는데 멋있는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아~~저 비열한 일본인..영어발음도 한국어 발음도 비열줄줄~~

죽은 미국 영사 부인: 타카시 니 발음 개똥이야!!!!!!


ST저의사 못믿는다. 돌담에 강동주 연락해라

좋다 김사부도 같이 오면 더 좋고

EST그나저나 저 조선말 쓰는 부하 멋있다......


T함안댁 너무 귀여우심ㅎㅎ 유진이 함안댁 말에 행복한거 보고 너무 귀여웠소


ST히나 진짜 인간으로서 너무 멋진 사람이다 항상 당당하고 우아하고ㅠㅠ

T히나 개멋있다 ㅠㅠㅠㅠ 동매 총 맞았다는 소리 듣고 한걸음에 달려와서 지켜주는거 봐 ... ㅠㅠㅠㅠ



EST싸우는것도, 밀쳐지는것도 개 우아하네

ST감히 히나한테 더러운 짓을,,확 남자 구실 못하게 해버리지 흥

BEST이길 수 있으니 당당한 히나,,너무 멋있잖아 히나 보고 더 펜싱 배우고 싶어진다ㅠㅠㅠㅠㅠㅜㅜㅠㅠ❤️




BEST와 손크기가 한뼘차이라니 개설레;;;;;;;내가 더 빨리 올 수 있다니 이번에는 손가지고 설레게 하네 갓은숙.


BEST저렇게 혈색이 없는데 잘생기는게 가능하다니..





ST어디 손을 올려 미친 형부 새끼가ㅡㅡ

저새끼는 애신이가 총살했으면 싶다

ST의병이었던 자의 자식들은 지금 뭘하고 있을까? 이 드라마를 관통하는 주제인듯.

ST완익이 디지는 건 생각 아니해봤니


ST아 진짜 희성이 개좋네ㅋㅋㅋ희성이가 분위기메이커다 희성이덕에 오랜만에동매웃는것도 이쁘다

T동매는 건강하게 틱틱대는 게 제일 좋소

ST둘이 왠지 절친이 될 수 있을 것만 같아ㅠㅠㅠ 이미 진짜 친구같다 귀여운 등쪼들!!!! 꼭 둘 다 살아서 행복하자...!

ST사탕사먹다 맞였데 ㅋㅋ

사탕 입에 넣지도 못하구 총 맞아서 얼마나 가슴 아프던지ㅠㅠ힝


BEST조선에 저런 돌아이가 있는줄 몰랐겠지.타카시 3연타네.히나 희성 유진이.

ST미스터 션샤인에서 최고 심리전 고수는 희성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방 가지고 진짜 잘 놀아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희성이 너무 좋다

ST희성이봐라 마지막에 과자먹는데완전 와그작아그작거리네 앞에앉은넘 씹어버리고싶은 기분인가나도그러는데 지금많이

T저 일본인은 짜증나게 연기개잘하네

김남희씨라고, 연극배우세요ㅋ 영화주연도 한편하셨고 이덕화씨랑같은 소속사이심 근뎅ㆍ대이렇게 데뷰가 늦었지?연기 완전 쩔엉~♡

BEST0개국어 연기 잘하신다...

진짜 조선말 발음하는거 재수없음ㅋㅋㅋㅋㅋㅋㅋ


EST엔딩요정 구동매

EST진짜 또 지켜줘...그냥 지켜줘...계속 지켜줘...근데 애기씨만 몰라



ST소름...이사람 연기 완전 잘해. 일본어 섞인 영어,조선말 하나도 못 알아듣겠어.진짜 일본 놈 같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 잘한다는 칭찬인데 왤케 욕같지

EST아 겁나 무섭..이완익보다 더 거대악등장이네..

T개소름;;


EST애신의 머리를 잘라서 이완익이 의병으로 의심 안하도록 한거같아요..... 조선에서 머리를 자른 사람은 개화를 받아들인 사람이니까요. 

또 저 시대에는 양반, 특히 여자가 머리자르고 밖으로 돌아다니긴 쉽지않죠....

BEST그래 동매야 너의 따뜻한 마음과 따뜻한 생각은 잘 알겠는데... 좀 따뜻하게 말해줄수없겠니..?

T조선시대에 머리가 어떤 의미인데 ㄷㄷㄷ 이걸 동매가 자르네 ㄷㄷㄷ 미움 받아서라도 애신이 지켜주고 싶은 저 마음 ㅠㅠㅠㅠ 저 사랑이 너무 애달프고 아픔



https://tv.naver.com/cjenm.mrsunshine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 왜 굳이 김태리 머리카락을 잘랐을까 [어저께TV]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7.07. ~ 방영중 24부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14.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소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 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