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1회 (180912)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이종원, 박호산 외

by 리베시6849 2018. 9. 13.
300x250
















T왠지 손이라는 악령이 사람들을 갖고 노는 꽤 강한 악령인 것 같음. 신부님도 못 알아볼 정도니까 젤 만만한 신인신부님 한테옮겨 간 듯...


EST와 신인이신거같은데 신부님 연기진짜 ㄷㄷ

윤종석 배우님이예요!!

ST화평이는 그 악령을 억누르고 있었나보다 그 신부에게 옮겨가더니 제대로 빙의됐네



BEST지금껏 광고가 반가웠던 적이 없었다.

이어폰 끼고 봐야되는데 미치겠네요ㅜㅜ

T여기저기 조연으로 나오는 건 봤는데 연기 잘하심.

T학원은 꼭 가자!ㅜㅡㅜ

BEST어 구해줘 일진역 하셨던분 아니신가?! 연기가 더늘으신듯ㄷㄷ


T남자배우 연기 너무 잘해서 소름....여자경찰은 왜 혼자 들어가ㅠ제발 저런덴 혼자 들어가지 말라고ㅠㅠ


ST연기 너무 잘해서 소름인데 아무리 봐도 15세라기엔 좀ㅠㅠ모자이크 해도 자극적인 장면들이 많은 것 같음..

T보면서 뒤에 있을 것 같더라ㅠㅜㅜㅠ

ST윤이는 저때 쇼크먹어서 완전 성격이 변했네ㅠ



멋있어요 ;;

진짜ㅠㅠㅠㅠㅠㅠㅠ너무잘생겼어❤️❤️❤️


ST아 얼굴이 미쳤고 사제복 찰떡이고 피지컬 미쳤고 오졌다 진짜

T손을 찾고 있는 건가 어릴 적 트라우마로 마주하기도 싫을 수 있는데 신부님이 되다니...진짜 대단함...3명의 운명이 다 얽혀있으니 앞으로 흥미진진 하겠군..

T김재욱 보려고 40분을 견뎠는데! 어! 진짜 너무 무섭다고! 윤이 진짜 목소리 미쳤다!



ST김동욱 연기 너무 잘해ㅠㅠ 특히 밝은 듯? 껄렁하게 구는데 속은 그렇지 못한 캐릭터들ㅠㅠ





T드라마치곤 진짜 퀄리티 대박ㅠㅠ 넘나 무서운 것ㅠㅠ

T영화로 만들었음 한국공포영화에 획을 그었을듯.



STocn이 일 한 번 또 저지르네ㅋㅋㅋ 대박작품임

T제목이 왜 손 the guest 인지 알겠더라.. 눈 가리느라 내 손만 계속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 진짜 심각하게 무서웠어


ST믿고 보는 김동욱x김재욱...마지막에 김재욱 연기 미쳤네요. 이거 보니까 예전에 본 영화 검은 사제들도 생각나요.

ST시즌제로 나올 각인데...이런 엑소시즘 너무 좋다

BEST예고편만 봐도 이렇게 무서운데...다들 어떻게 보시나요ㅠㅠ연기는 보고 싶은데 겁 많은 저는 두렵네요ㅠ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매주 수목요일. 오늘의 탐정으로 워밍업하고 손더케스트로 .... 으악 !!!!! 잠 다 잤네요. ㅎㅎㅎ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1.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기대평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