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마성의 기쁨 3회 (180912) -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외

by 리베시6849 2018. 9. 13.
300x250









EST여운이 길어요. 명치에 뭐가 걸린 것 처럼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마성이 기분이 이렇고 기쁨이 기분이 이럴듯해요. 

최고의 로맨스 드라마인듯요. 스토리가 이쁘고 아름다워요.


EST잘생기고 이쁘고 이 드라마 보는 맛에 산다 ㅠㅠㅠ





T귀여워 ㅋㅋㅋ


EST기억 회상하는 부분에 나오는 노래가 동화 같은 분위기에 가볍고 산뜻한 것 같으면서도 멜로디가 너무 서글퍼서 저도 어딘가 마음 한켠이 시려지는 기분이었어요...

연기도 너무 좋고,스토리도 지루하지 않고 깔끔하고..ㅠㅠ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이 드라마 볼 때마다 특히 더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이 드라마 편성 안 됐으면 어쩔 뻔 했어요ㅠㅠ


EST기쁨이 눈 이쁘당~마성이두 귀엽구ㅋㅋ쭉~본방사수!!

EST너무 귀엽잖아요 기쁨이 40%할때 ㅋㅋ


ST송하윤 이 때 쪼꼬미여서 넘 귀엽...ヾ(◍´▿`◍)ノ゙ 키 차이도 설레고~ 이 장면 달달하고 좋았어요:)


ST마지막 ..미친거야?ㅋㅋㅋㅋ

BEST드라마는 너무 재밌는데 여자가 여자가 이런 대사 좀 그만 넣었으면 좋겠어요ㅠ

BEST둘이 틱틱대는 거 귀엽고 재밌고ㅋㅋㅋㅋ버스 기사님 그 와중에 너무 나긋하신 것도 웃기고...ㅋㅋㅋ


ST응 너네 3년전 6월 마지막 날 이쁘게 키스했어~~

EST어여 로맨스가 필요해~

BEST기쁨아~마성이 단기기억상실이라 기억못하는거란다 니가 더자세히 쫌 말해주렴~마성인 기억상실이라 기억못한다고 왜 말안하지ㅠ


ST송하윤님 진짜 딕션 너무 좋으세여ㅜㅠㅜㅜㅜㅜ


T진짜술취하신줄ㅎㅎㅎ 넘귀여워용

T 송하윤 귀여워 귀엽다고ㅠㅠㅠ♥


EST누가 이 시간대에 편성한거냐 진짜 ㅠㅠ 이 귀한 드라마를 예능에 뺏길수 없다!!!!

ST눈물 고여 있는데 두 배우분 눈이 너무 예뻐보여요..

Tㅜㅜ절절한눈빛 드디어보내요♡구가의서때봤던그눈빛이그리웠어요!ㅎㅎ



https://tv.naver.com/mbn.pleasur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70114



마성의 기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드라맥스MBN 2018.09.05. ~ 방영중| (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1.5% MBN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 정보 더보기
제작진
연출 김가람|극본 최지연
소개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갤러리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