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마성의 기쁨 4회 (180913) -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외

by 리베시6849 2018. 9. 14.
300x250








EST진짜 편성시간 아쉬워ㅠㅠㅠㅠㅠㅠ장난아닌 로코인데ㅠㅠㅠㅠㅠㅠㅠ마성의기쁨 파이팅

BEST어서 기억해ㅠㅠㅠㅠ 꿀떨어지는 눈빛 다시 보여줭♡♡



T최진혁❤송하윤 꽁냥거리는 거 빨리 보고싶어요 저 여자는 방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ㅜㅜ

EST최진혁 대박 비줠과 피지컬이네요..


ST마성의 기쁨 홍보는 왜이리 약한가요~~ 정말 꿀잼 드라마 발견!!! 최진혁 너무 멋지네요

BEST매력이 마성급~~~매력하다.진혁하다


EST3년전 기억찾을수없을까요 하는데 박사님 눈빛이 수상ㅠ사이코패스 목진우같아!! 기억돌아올까봐 고모한테 계속보고하는듯..

T사고가 고의적인거 아닐까요???


EST뭐야..? 나는 왜 설레?

EST송하윤 쌈 마이웨이 땐 몰랐는데 여리여리하고 너무 예뻐요

STㅋㅋㅋㅋ 마성이는 기쁨이한테 입덕~ 나는 마성이한테 입덕

BEST마성이는 기쁨이 미소에 설레고 난 마성이 반짝이는 눈웃음에 넘 설렌다~


ST통바지 제발ㅠㅠ 입지 말...

아니,,,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 그럴 수 있어

ST와 진짜 저의 죽다 못해 소멸됬던 연애세포를 살려주셨네요 공주커플♡

EST피식웃으실때넘설레어요♡장난치는씬많이넣어주세요ㅎㅎㅎ 기쁨표정이넘귀여워요ㅎㅎ


BEST와 둘다 진짜 선남선녀다❤️

EST그렇게 불쑥 아이컨텍하는 거 너무 좋구요..별거 아닌 것 같은데 설레네요ㅎㅎ



T이런질투 좋아요ㅋㅋㅋ 마성이 외모 피지컬에 저런 뇌섹남이라니~현실적이진 않지만 보는것만도 그냥 좋당ㅋ

ST아 이장면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


BEST나쁜놈ㅠㅠ 지 땜에 기쁨이 이렇게 나락으로 떨어졌는데ㅠ

BEST아니 저 OOO가 진짜 돌았는가

ST공마성 존잘 핵잘 말이 맘에든다 ㅋ ㅋ 기쁨이 너무 짠하다 ㅠㅠ





EST이 드라마 홍보는 우리몫인가,, 설레고싶다면 보세요,,,,, 최진혁 미소에 치인다,,

BEST앞으론 울지맙시다~라고 그런눈으로 그목소리로 말하면 보는 내가 많이 힘들어요ㅠ 

예고만 몇번보냐ㅠ 이 시간에..공홈도 허전하고 메이킹도 없고ㅠ 

담주까지 마니마니 힘들어서 우째ㅠㅜ

BEST담주 대박 꿀잼일듯 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mbn.pleasur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70114



마성의 기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드라맥스MBN 2018.09.05. ~ 방영중| (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1.3% MBN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 정보 더보기
제작진
연출 김가람|극본 최지연
소개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갤러리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