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2회 (180913)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이종원, 박호산 외

by 리베시6849 2018. 9. 14.
300x250


부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의 시작
내용
손을 쫓는 영매 윤화평과 범인을 쫓는 형사 강길영은 계속해서 사건 현장에서 부딪히고, 필사적으로 그 '누군가'를 뒤쫓던 중 이들 앞에 나타난 또 하나의 인물, 구마사제 최윤! 아직까지 서로를 믿지 못하는 세 사람은 사사건건 티격태격인데... 과연 이 세 사람은 손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내용더보기







EST왜 형사로 정은채가 캐스팅 된 지 알겠다 ..

BEST여주가 더 잘뜀ㅋㅋㅋ

T53초 기술 ㄷㄷㄷㄷ




T김동욱하고 김재욱 둘이 케미가 좋다고 생각했는데이미 드라마를 같이 찍었었네요~커피프린스 1호점ㅎㅎㅎ

T불끄고 보는중인데 너무무섭다......진짜.....ㅠㅠㅠ


EST진짜 무섭다... 그와중에 김동욱 김재욱 존잘~

BEST와꾸합 오진다 진짜ㅜㅜ

T목소리 특수효과 없는 게 더 무서웠을 것 같기도.. 연기 잘 하신다ㄷㄷ


T빙의됬을 때 뭐라하는지 반 이상을 못 알아듣겠네 자막좀 ㅠㅠㅠ

ㅋㅋ공감 뭔소린지 나만그런게 아니었구낭

내아빠가데려온딸그딸애매일훔쳐봤잖아그리고흥분하고~ 오빠가천원줄게 그러다새아빠에게걸렸지?맞구 학대당하구~ 암에걸려서죽어갈때병실을찾아갔잖아 기뻐하며

요놈봐라 너거기있었냐 거기서살아서 여기숨어있었구나 너맞지 니 이름이



ST마테오 건드리지마라 진짜.


EST빙의 특징이 얼굴 가려움임. 다른 사람이 들어붙어서 그런거라 하는데 목소리 톤도 바뀌고 먹을걸 굉장히 찾는다고 하는데 진짜 잘 표현했네


BEST무서워서 못 볼 것 같은데 안 볼 수가 없다............손가락 사이로 보고있음 ㅠㅠ


T연기를 너무 잘하시는거 아님? 이거랑 꼴~딱 꼴~딱에서 진짜 무서웠음 ㅠㅠㅠㅠ


ST저 빙의된 아저씨 너무 연기를 잘해서 더 소름....

EST오늘 저 배우님 하드캐리함ㄷㄷㄷㄷ연기대박


ST연기가아니라 빙의된사람인줄...


EST김재욱 뭘 해도 섹시해 클났어

ST서로는 서로를 모르고... 막 그렇게 상처주는 거 아니다ㅠㅠㅠ


ST하면 안되는거였는데... 그새끼가 했어야했는데... 니가 했어야했어!!!!!!! 자기가 그 구마의식해서 죽음을 당했으니 나말고 김재욱이 했어야했는데 라고 하는것같아요


ST검은사제 곡성 드라마판...?와 진짜 무섭다

T어지간한 공포영화 다 바른다;;;

ST근데 사람이 피를 토했는데 왜 아무도 걱정을 안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놈의 조명들은 죄다 수명이 다해 열심히 깜빡거리고...


Tㅋㅋㅋㅋㅋ무서운드라마에서 유일하ㄱ0 웃엇슴다

ST극성맞은 두 남녀주 땜시 고생이 많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김재욱 퇴폐미 미친다

BEST최 윤 장하다 장해 끝까지 성부와 성자의이름으로 멍하노니 외치는 거 보면서 짠함

ST아..무서우면서 겁나 잼있다...


BEST윤화평 감응돼서 강길영 형사 목 조를때 개깜놀 했네;;; 와.. 진심 윤화평 감응돼서 저러니까 개무서워..


T와 진짜 미모가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섹시하세요ㅜㅜㅜㅜ

ST진짜 겁나 무서웠음....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연기 너무 잘함 ㅠㅠㅠㅠ 그래서 더 무서웠음 덜덜


EST이 세상 섹시함이 아니다...

EST와 미친.....빙의자분들 연기 개잘하시네....

T잘했어 최윤. 결국 성공하고 복도 걸어가는데 짠하더라. 어디가서 마음 편히 쉴 곳이나있을까.

ST미쳤다 진짜 와 물 뿜어낼 때 소름....큰 귀신 형상 완전 대박..


ST.... 너무 무서워요....근데 너무 몰입감 장난아니라 계속 보게 되요ㅠ

T이건 진짜 영화다 ...퀄리티가 드라마가 아니야...

T박일도가 누굴까

작은 악령들 부리는 제일 큰 악령...


ST다음회부터 자막 간절하게 부탁드립니다

ST예고편에 왜케 김재욱 분량이 없어!!ㅜㅜ

ST악령 이름이 박일도라는 사람 이름이라 너무 친숙해...ㅋㅋㅋ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2.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기대평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