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29회, 30회 (180917) - 신혜선, 양세종, 안효섭, 예지원, 윤선우 외

by 리베시6849 2018. 9. 18.
300x250




부제
라 캄파넬라, 두 번째 이야기
내용
우진과 서리는 서로가 13년 전 첫사랑이었단 사실을 알게 되고, 함께 인터미션을 끝내기로 한다. 찬은 찬의 방식대로 자신의 첫사랑에 마침표를 찍을 준비를 하고... 한편, 11년간 서리의 병원비를 냈다는 남자와 미현을 기억하는 한 여자가 서리 앞에 나타나는데...내용더보기

T찬아.. 니가 이어준 사랑이네..
ST진짜 둘이 예전부터 인연이었어 ..
BEST아....저래서 우진이 누나를 어디서 봤다는 기억이 있다는거였구나....굳이 베베꼬려고 심각한게 아니라 차라리 다행이다.
BEST찬아. 니가 큐피트였네 .. ㅠ근데 도넛장면 너무 귀여워서 한참 웃었다
EST진짜 이게 운명이다 .. 어릴때부터 찬이 , 우진이도 만났고 서로 짝사랑했고 .. " 크레센도 " 이 부분 너무 인상깊다 .

T서로의 크레센도ㅎ
EST크레센도 ㅠㅠㅠ 좋아한단 감정을 음악적으로 나타내는거 .. 뭔가 인상깊다
ST어린우진 으른우진 싱크 100프로..
ST여러분 서리 13년동안 병원비 내주신분 그 13년전에 큰 대형사고 내신 트럭 운전자에요...!

BEST양세종 신혜선 둘 다 진짜 연기 너무 잘해 ,,,,, 눈빛이 무슨 내 인생드라마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BEST둘이 은근 닮았엉!
EST 내가 이거보려고 새로고침을 얼마나!!!!!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계속 뽀뽀하세요ㅠㅠㅠㅠ
ST꺜꺜 동네사람들 다 나와봐요 우리 서리랑 우진이 키스했어요ㅠㅠㅠ 너무예뻐어 엉어유ㅠㅠㅠ 심쿵사 각이다...
BEST내가 누울 자리는 이 곳이다....

ST13년 전 부터 육교는 사랑의 오작교 ..
EST이 둘 진짜 최고로 잘어울린다 캐스팅 굿
EST둘이 말 놓고 어머어머 >_<

EST찬이 말하는거보니깐 서른살이지만 열아홉입니다
그건 그냥 서른이잖앜ㄱㄲㅋㅋㅋㅋ 열아홉이지만 서른입니다아님?ㅋㅋㅋ

EST나 진짜 저런 기분으로 꽃단장해본게 고조선때임.....

T아 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찬이 넘 슬픈데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외숙모가 첫사랑,,,
EST찬이도 촬영초반보다 머리 많이 자랐네여 덮유찬 진짜 멋져요.
BEST찬이는 정말 사랑하는 법을 잘 아는 멋진 사람이다 이 드라마 너무 좋다 ㅠㅠ 동화같은 스토리

EST외숙모야 ... 사랑햇어요 ...

T둘이평생행복만하자
EST둘이 번갈아가면서 행운의 편지야 뭐야떠나면 흑화할꺼같다
EST아마 서리 떠나는 거 공부때문인가봐...독일공부못했잖아..

ST정말 다행이야...가해자도 단순한 악역은아니었어.. 착하다고 말할순 없지만 끝까지 자기 잘못에 책임지고 도망치지도않고 사죄하는모습 정말 인상깊었다,,
ST진짜 음주운전 처벌 강화해야한다 한국만큼 음주운전, 심신미약에 관대한 나라도 없다..

BEST지원언니 이때 연기 너무 잘하신다.. 나도 같이 울었네...
EST진짜 한명이 몇명을 다치고 죽게하는지.. 음주운전 처벌은 꼭 강화시켜야한다
BEST여기서 제니퍼 눈물연기 미쳤어ㅠㅠㅠㅜ같이 오열ㅠㅠ

T내일 이런 달달한 장면 많이 보여주실꺼죠 작가님 제발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만 울고싶어요ㅠㅠㅠㅠ
BEST난 왜 예고에 서리가 떠나는거 봐도 놀라지 않지.. 어차피 다시 만날거라는거, 해피엔딩 일것같아서 그런가
EST둘이 결혼해서 독일 같이 가는 걸로 하자
T신혜선 짘짜 귀엽다ㅜㅜ❤꽁설 못보내ㅠㅠ

BEST예고...갑자기 분위기 베를린....
ST외숙모가 유일한 악역일까? 개궁금개궁금.
악역은 아닌데 예고보니까 피치못할 사정으로 자기도 원치않았지만 서리를 버리게된 케이스 같은데.. 무슨 사정인지 궁금

BEST하이킥처럼 끝내면 작가 ㄹㅇ 찾아간다
제가 알기엔 하이킥 결말 작가반대에도 불구하고 감독이 새드엔딩 한걸로 들었어요 감독이 새드엔딩 성애자라^^; 그간 작가님 작품보면 꽉 닫힌 해피엔딩일거라 믿어요
EST서리 유학가려면 혼인신고하고가ㅜㅠㅠ
BEST작가님 시즌2 라는 단어가 왜 있는 줄 아세요 ?
ST추석특선 집어치우고 이거나 두편 더해주면 안되는거니?
EST저렇게 편지 쓰는거 저번주에도 있었습니다 솔직히 다음주부터 이커플 못본다는게 더 슬퍼요 그러니 여러분 부디 안심하시고 작가님을 믿으면서 마지막 엔딩에 육교에서 키스신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EST막화에선 꽁설 꽁냥 30분몰아보고 싶었는데 이지경에 이르렀으니 3분보기도 힘들겟네요 쩜쩜쩜.....

https://tv.naver.com/sbs.30but17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99492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3. ~ 방영중 32부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10.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조수원|극본 조성희
소개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