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백일의 낭군님 4회 (180918) - 도경수, 남지현, 조성하, 조한철, 김선호, 한소희, 김재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9. 19.
300x250


내용
홍심은 아.쓰.남(아무짝에도 쓰잘데기 없는 남정네) 원득이 치는 사고를 수습하느라 정신이 없다. 한편, 궁에서는 실종된 세자를 찾기 위해 천우산으로 군사들을 보내는데...내용더보기



ST쥐는 뭉개진다고 대범하게 말하는 홍심이 여장부여ㅋㅋㅋㅋ

BEST아ㅠㅠㅠㅠ 쥐는 나도 싫어ㅠㅠ 인정한다ㅠㅠ


EST도경수 나중에 이걸로 백현이랑 찬열이한테 놀림받는다ㅋㅋㅋㅋㅋ

EST다친 팔은 그쪽이 아니다... 쭈굴.. 넘 귀여우♡♡


T이렇게 시작되었다고 한다 천방지축 어리둥절 빙글빙글 돌아가는 원득이의 하루..

앗 이거 짱구 노래자나여ㅋㅋㅋㄱㅋㄱㅋ

ST갱장허네~~~~~~~~말투 넘 웃겨요ㅋㅋㅋㅋㅋ 원득이 달리기 선수급ㅋㅋㅋ



BEST아니 원득이 윙크라면 ㅋㅋㅋㅋ 국밥 한그릇이 문제인가 백그릇도 내줘야지ㅋㅋㅋ

BEST나였음 국밥집을 줬다



ST너무 태연하게 얘기해서ㅋㅋㅋ 사채인지도 모를뻔ㅋㅋ

ST집이 예쁘긴 예쁘네......^^;;; 근데 원득아 사과혀..ㅠㅠㅠㅠㅠ

T조선판 쇼핑왕 루잌ㅋㅋ

T원득아 내가 갚아줄게 ㅠ..


ST고리대금업자 겁나 얄밉다ㅋㅋ


ST원득아 다음주부터는 쓸모있는낭군되자


EST원득아 이건 진짜..니가 살아있는 거에 감사해야 혀....

ST솔직히 낫들만했다..ㅋㅋ

EST난 오늘 홍심이한테 여러번 반했다..걸크러쉬 최고여

BEST원득아.. 에휴ㅠㅠㅋㅋㅋㅋ 홍심이한테 이입되서 너무 화나는데 귀여워서 용서가돼ㅠㅠㅠㅠ


EST홍심이 이제까지 사극에서의 여주캐릭터랑은 달라서 새롭고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 원득이캐릭터도 귀엽고 ㅋㅋ

EST삐딱하게 앉아있다가 홍심이가 노려보니까 바로앉는거 너무 귀여우 ㅌ ㅜㅜㅜㅜㅜㅜㅜㅜ

ST원득이 슬슬 홍심이 눈치보는거 귀여웤ㅋㅋㅋㅋㅋㅋ쫄득이


EST제윤과 애월 뭔가 한방이 있을거 같아.. 뭔가 해낼 것 같아....



ST원득이 거기서 가수로 데뷔해봐,,,, 돈을 쓸어 모을거여

T몇냥인겨 내 300냥 줄테니 원득이를 나에게 주면 안 되는겨?


ST배숙은 궁궐 음식이라 양반이었던 이서도 몰랐구나ㅋㅋㅋㅋ 역시 세자짬바 어디 안가죠 원득이ㅌㅋㅋㅋㅋㅋ

둘이 ㅋㅋㅋ너무 귀여워❤️


BEST원득이 하얀 다리 너무 소중해 ...

T율세자 궁밖에 나와서 사랑에 빠진ㄱㅔ 신발이라니ㅜㅜ


ST무슨 너 나 안좋아하지 라는 말을 저렇게 로맨틱하게 할수 잇지

ST이부분 연기 오졌다...개설레..

T심장이... 위험합니다ㅠㅠㅠㅠㅠ 원득 홍심 커플 너무 설레잖아요...

ST어디서 타는 냄새 나지 않느냐??내 마음이 타고 있는 중일세



EST홍심이 거짓말인데 율이랑 추억을 얘기하네ㅠㅜㅠ

BEST어릴때 기억 제발 기억해줘라ㅠㅠ둘다 ㅠㅠㅠㅠ

T이부분은 완전 이서잖아ㅠㅠ아 애잔하다 진짜

ST손가락 걸고 얘기하는데ㅠㅜㅠㅠ원득아 제발 너랑 이서랑 만났던거 알아봐줘라ㅠㅠ


ST이 장면 텐션 미쳤음ㅠㅠ 후하 내가 다 쫄았네

ST진짜 이때 심장 쫄려죽을뻔ㅠㅠㅠㅠ 김차언한테 들킬까봐 ㅠㅠ심장이 쪼글해짐ㅠㅠ


EST둘이 기억 찾아서 왕하고 중전 되서 행복하게 살아라

EST연모했다면서, 내가 너를. 기다렸다면서, 네가 나를. 올해의 명대사다 진심 도경수 목소리로 이런 대사를 듣게 되다니...

ST도경수 연기 왤케 잘해ㅠㅠㅠ 홍심아 떠올려줘 율이

BEST원득이 짠해... 기억 안나서 얼마나 답답하고 괴로울까ㅜㅜ

ST이정도면 전개 빠른 거 아닌가뇨?? 물론 어제부터 보기 시작했지만 오늘 4회 방송이고 이 드라마 16부작인데 앞으로 12회 남았는데 전개가 느리다니 딱 적당하죠 벌써부터 기억 찾고 왕세자인게 밝혀지면 드라마 스토리 무너지는 겁니다 ㅠㅠㅠㅠ

ST엔딩씬 너무예쁨ㅠㅠ



https://tv.naver.com/cjenm.100daysmyprinc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791720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기억 찾기 시작…남지현에 안긴채 혼절(종합)


백일의 낭군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9.10.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7.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종재|극본 노지설
소개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 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