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4회 (180920)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이종원, 박호산 외

by 리베시6849 2018. 9. 21.
300x250









ST흠... 안내상씨가 연기하는 신부님 뭔가 수상함 왠지 악귀편일거 같음

ST뭔가 아는거 같은데 숨기는듯한 느낌??


ST안내상이 박일도일꺼같은 느낌적인 느낌~~ 재단 이름도 나눔의 손~~

나눔의 손 ㅋㅋㅋ

ST도~~옹생한테~~~가안~~~다아~~~



EST여주 답답한건 둘째치고 소리지를때마다 몰입 확 깨짐..



BEST김재욱 섹시해 ㅠㅠ

EST형님 역 맡으신 분..첨에 좀 어색해 보여서 연기 구멍인가 했는데..정체 드러내고 나서 연기..ㅎㄷㄷㄷㄷ

ST연기 소오오름


ST까마귀 갑자기 등장해 깜놀하게 만들더니...까마귀 비가ㄷㄷㄷㄷㄷㄷㄷ

EST우리나라에 까마귀가 이렇게 많았나..

까마귀 철 되면 되게 많아요 떼까마귀!


T김재욱 목소리 너무 섹시함.. 성경인지 주문인지 줄줄 읊는데 딕션도좋고 목소리가 너무 좋군

BEST뒤엣 놈이 반응한거죵...


ST아 김재욱 너무 얼굴 대유잼이라 미치겠다


EST형제가 둘다 ..ㅠ

EST소오름 전혀 생각도 못 함..


T오 약간 모태구 막화때 모습 보였어

EST안돼요ㅠㅠ 김재욱 죽이지 마세요


BEST무서우면서도궁금해서 검색하고있고..에이씨..

ST그 와중에 친절한 박일도 묻는 거에 답해줌 ㅋ

EST조정치님 닮으셨어 연기는 ㄷㄷ

송새벽분 말씀하시는 건가요..ㅎㅎ

EST폐차장형제 두 분 연기 너무 잘하신다..글고 오늘도 넘 무섭다 근데 재밌어서 자꾸 보게되고...


EST....아 신부님이 저래 섹시해도 되는건가 진짜

T드디어 서로 알았네 ㅠㅠ

T아 마음아파. 형 사진 보는순간 멈칫하는 윤이..


EST...무슨 연기에 신들린것같음

T연기 진짜 소름돋아....ㄷㄷ

T이 드라마는 조연분들 연기력이 캐리한다ㅠㅠ 물론 주연들도 좋지만!!♡

EST김동욱: 박일도~!!!정은채: 경찰이 짱이야!!!김재욱: 절차를 밟으세요.

T박일도!! 안내상같은데


EST시청률이 진짜 아깝다... 와 지린다 진짜 ㅠ5%넘어야 정상인데...

넘..무서워서..본방 시청률이 안나오봐용...ㅠㅠ

무서워서 어쩔 수 없음 ㅜ 본방으로못보고 이렇게 영상으로나마 찔끔보는게 한계 흑

EST악마들이 다들 설명충인듯

T여형사 ㅎㅎㅎㅎㅎ 때리는씬 보다가 터져서 잠다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진짜 여기 다구리랑 빙의된사람 본가에서 다구리치는거 세상터짐ㅋㅋㅋㅋㅋ

이렇게 시원시원하게 사람 패는 여자주인공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ㅋ

반항도 제대로못하고 맞기만하니까 너무 사이다였어요 ㅋㅋㅋㅋ

표정의 큰 변화없이 겁나 잘 패 ㅋㅋㅋㅋㅋㅋㅋ

T형 연기하신분 진짜 빙의 된것 같아요소오름 무셔연기대박?!!

ST2화 아저씨때 집에 나눔의손책.4화 이사람집에 나눔의손책이 있다.고로 나눔의손(안내상)이 매개체인듯..


ST와 정말 잔인한만큼 엑소시즘을 이만큼 연출할수 있다니대단하다... 장르특성상 매니아적인 요소도 있고밤에 무서워서 잘안보는건지 시청률이 아쉽다그래도 한국에서 이정도 퀄리티의 드라마가 나왔다는게 박수


T잡힐꺼 예상했지만.... 너무 무서웠다 ㅠㅠ 피해자 연기도 부마자 연기도 진짜 숨막힐정도로 잘하심.

연기 스킬이 신인들이 아니던데 다들 어디서 섭외하셨는지 이번에 형역활한 사람 첨엔 연기 못한다 생각했는데 그게 연기일 줄이야~

빙의된 사람들이 하나같이 소름돋게 연기 잘하네요

ST이드라마 진짜 존나무서움 ;;;; 그냥 이말밖에안나옴



T다구리ㅋㅋㅋㅋㅋ 다구맄ㅋㅋㅋㅋㅋㅋ 겁나 찰지게 잘때렼ㅋㅋㅋㅋㅋㅋ 이밤에 터져서 잠다깸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잠설치는게 아니라 웃다가 잠설침ㅋㅋㅌ

EST길영이 후드려패는거 겁나 잘한다

ST인정사정없이 패는구나 정말 ㅎㅎㅎ

EST한 사람은 피해자 끈 풀어줘야 하는거 아님??ㅋㅋㅋ 둘 다 한 성질들 해서 범인 패는데만 몰두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장르 변경한줄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스총에서 실신함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


BEST와,, 차 안에서 이렇게 눈 찌르고 자살할 줄은 생각도 못했네...최윤이 저번처럼 구마하는 거 보고싶었는데 좀 아쉽지만 진짜 무서우면서 핵꿀잼!

ST한국드라마 최고로 끔찍하고 기억에 남는 엔딩. 눈 찌르는 설정 너무 잘한듯. 소름 쫙 오고 보기만해도 내 눈이 아프고 공포스러움.

ST시트 헤드 빼고 찌를 생각한 작가님 대단.

ST조연분들 연기 진짜 미침ㅠㅠㅠㅠ와... 진짜 귀신들린줄ㅠㅠㅠㅠㅠ아직도 섬찟하다ㅠㅠ

BEST아 정말 손 물어뜯을땐 운전해서 도망갈 줄 알았다고 ㅠㅠㅠ 뭐 차키는 없었지만 ㅠㅠ 자해라니..

BEST폭염에 시작했으면 인기 더 많았을듯 오늘 까마귀 날아올때 놀라서 물컵던짐

T와...진짜 이거 연출 대박이네..소름이 쫙 돋네;;

BEST보이스도 블랙도 잔인했는데 진짜 이드라마는 급이 다르다... 진심 15세가 아닌 19세 시청으로 설정해도 될듯...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85211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3.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