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마성의 기쁨 6회 (180920) -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정수교 외

by 리베시6849 2018. 9. 21.
300x250



내용
물 공포증이 있는 기쁨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또다시 대중들의 질타를 받는다. 마성은 기쁨에게 가 있는 관심을 돌리기 위해 하임의 첫사랑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데...내용더보기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호따는줄알곸ㅋㅋ010이래ㅋㅋㅋㅋㅋㅋㅋ

BEST기준이 진짜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EST두분이 실제로 사겼으면좋겠다

EST기쁨이 목 꺾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기쁨이 목 살려주실분...ㅋㅋㅋㅋㅋㅋㅋ

ST6회동안 키스 2번나오는 드라마 여기있습니다

EST설레긴 오지게 설레는데 기쁨이 목 꺾엿어 ㅠㅠㅋㅋㅋㅋㅋㅋㅋ


EST여러분 수목 11시에 채널 16번으로 모이세요

EST아 뭐야 지상파에서 했음 난리났을꺼야 입소문아 빨리나라

T좋아죽네....... 개설레 ㅠㅠㅠ


BEST송하윤 보면 볼수록 더 이뿐듯

EST넘 귀여워저 표정 어쩔♡♡♡


EST목소리 너무 좋다..동화책 이야기 듣는 기분

ST부농후드 입으면 나도 기쁨이 되나

저 등치의 기쁨이가 그저 부러울뿐ㅜㅜ


T피지컬 무엇...?


BEST마성이 부끄럼 안 타서 더 매력있네ㅋㅋㅋ

ST이제 보니까 자기가 그런 병 있는 거 알면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 떠나갈까봐 말 못한 듯...마음 아프다ㅠㅠ

EST돈 이렇게 막 쓰셔도 되나요? 돼요돼요

EST진짜 키차이 등치차이 너무 좋다 이런 남자 어디가서 찾나요?


ST병아리같은 송하윤 ㅜㅜ 존예다


BEST나도 입덕이요말 잘듣고 있을께요 명절에도 방송해줘요..제발ㅜ


T기쁨이 얼른 누명벗자ㅠㅜㅠㅠㅠ

ST물에 빠졌을 때 장면 진짜 사람 숙연해지게 만들어요ㅠㅠ마성이처럼 안면근육 정지됨...

ST장대표님 표정=내 표정...


ST김대표 나대도 적당히 나대자~ 연기를 너무 잘하셔...

ST정관장 옷입었어 마성이 ㅋㅋ

ST사이다!!!! 비열한 불싸다귀!!


EST아 공마성ㅋㅋㅋㅋㅋㅋㅋ왠지 알고나면 파워 인싸일 듯ㅋㅋㅋㅋ캐릭터 극호다 진심ㅋㅋㅋ

ST아ㅋㅋㅋㅋㅋㅋ제대로 엿먹였네ㅋㅋㅋㅋㅋㅋ이 드라마 목 막힐려하면 바로바로 뚫어줘서 암 걸릴 걱정은 없는 것 같아요

BEST반갑다 친구야ㅋㅋㅋ

EST마성이가 기쁨이 실검바꾸러 출똥했어요~~~ㅋ 너란남자 진짜 너무 좋아!

STㅋ ㅋ ㅋ 음악 왜이렇게 웃긴지. . .너무 재밌어요!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비서 노우!!! ㅋㅋㅋㅋㅋ

T양비서가 노우!!!!!!!! 하는 거 왜이리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짴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 더더 널리널리 알려지길..ㅠㅠ

ST우리 들마도 실검1위했어 마성아~ㅋㅋ

EST김대표 이제 그만하고 껌이나 적당히 씹어,,,턱 나와 김대표

ST마성아! 그렇게 기쁘니? ㅋ 그건 우리가 드라마 끝나고 하는건데 실검1위 만드는거 ㅋ


EST그래그래 울면 힘들다고 말한 게 어젠데...울지마 기쁨이ㅠㅠ우는 장면 나도 마음 아프다

EST작가님 이제 기쁨이 꽃길만 걷게해주세요ㅠㅠ

EST앉지마세요.. 이곳은 주기쁨씨 자리입니다 캬~~ 목소리 죽인다~~~

EST'내가 사랑에 빠졌다고?'라면서 막 암것도 모르는 척하더니 완전 선수네 선수( ͡° ͜ʖ ͡°)

BEST순정만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비주얼. 최진혁 대박

EST진짜 마성이랑 기쁨이 행복하길ㅠㅠ노리는사람들이 넘 많아ㅜㅜ

BEST남여주가 대박이네요

ST혼내요 ㅠㅠㅠ 기쁨이 우는거 보면 눈물나 나두 ㅠㅠ

T힝~ 이런드라마 간만 설렘 대박~!! 쑤투발...귀욤 짱~!!♥



https://tv.naver.com/mbn.pleasure


'마성의기쁨' 송하윤, 시청자 웃고울린 '공감연기 달인'


'백일의 낭군'부터 '마성의 기쁨'까지…정수교, 분노 유발자 등극


마성의 기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드라맥스MBN 2018.09.05. ~ 방영중| (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1.5% MBN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 정보 더보기
제작진
연출 김가람|극본 최지연
소개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갤러리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