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여우각시별 1회, 2회 (181001) -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로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
300x250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가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멜로







ST채수빈?...아 진짜 회사에서 개민폐케릭인듯

T여우각시별에서 온 그대


T교통사고 당하고 병원안가고 ㅋㅋㅋㅋㅋㅋㅋ피


ST진짜 사회생활하면서 저런건 너무 골빈거아님??

ST작가님..아.. 기대했는데 여주 캐릭터 이건 아니잖아요


BEST제주항공 셀프체크인 기계 승객이 때려부순 사건 작년에 일어난 실제사건입니다

ST저러니까 욕이나오지 진상of진상 진상


BEST6천만원 내고 엿 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와 이제훈 개사이다❤❤❤


ST재밌어...월화는 이거야

ST이제훈을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해,,,

ST와 채수빈 진짜예뻐❣️❤️



EST캡틴...?


T이뻐서 보긴 보는데 케릭터 민폐 갑 오브 갑

BEST팀장님 걸크오져




T캐릭터에 문제가 있는 건 사실이지만 배우는 연기 잘 하는 배우로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채수빈 화이팅!!!

ST솔직히 이제훈 배우님 무전기 잡고 말할 때 드라마 ‘시그널’ 생각나신분..?????? ㅎㅎㅎ 역시 딕션이랑 연기 믿고 보는 제훈 배우님 화이팅


BEST여러분 5년만에 도민준 동생 찾았네요

T멋있고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초능력자야? 능력 몇개야?ㅋㅋㅋㅋㅋ




BEST와 이제훈 후드 개쩌네

EST와 진짜 구해주는데 왜이렇게 멋있어? 후드티 쓰고 구하는데 우오....미쳤다



https://tv.naver.com/sbs.wherestarsland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739655


'여우각시별' 괴력의 이제훈, 위기에서 채수빈 구했다(종합)



여우각시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제작진
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소개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포스터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