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백일의 낭군님 7회 (181001) - 도경수, 남지현, 조성하, 조한철, 김선호, 한소희, 김재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2.
300x250


내용
제윤은 추국장으로 끌려갈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율이 남긴 밀서를 빌미로 김차언에게 독대를 청하고... 원득은 홍심을 찾으러 갔다가 무뢰배들의 공격을 받는데...내용더보기







BEST맞으면 많이 아프거든 (코찡긋) 에서 죽었습니다

EST원득아~~~~ㅠㅠ너무 잘 싸우자나~~~ㅠㅠ넘 멋잇어❤️

ST진짜 너무 멋있어 나 홍심이었음 원득 껴안음 ..

ST원득이가 작정하고 멜로눈깔 보내니까 진짜 죽겠네요ㅠㅠㅠㅠ 앞으로 더 죽겠지... 목숨리필..


EST저렇게 인자하게 웃으시면 어느 여인네의 얼음장 같던 마음도 다 풀리지요 ..

EST원득아 설렜다...매우

EST아...눈빛봐....ㅠㅠ♡♡ 진심 계속 치인다 ㅡㅠ

ST진짜 어떡해 도경수 멜로 눈빛.. 홍심이 심장 무사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마지막에 뛰어가는거 왤케 귀엽지ㅋㅋㅋㅋ


BEST원득이 이녀석...웃는 거 설렌다구ㅠㅠㅠㅠㅠㅠㅠ

EST옷이나 벗어~ 지지금 말이냐;;;ㅋㅋㅋㅋ졸귀탱

BEST와씨 미치겠다 ㅠㅠㅠㅠ 둘의 분위기때문에 보는입장서 두근거려 죽을꺼같네

T웃을 때 예고 좀 해주세요 ..진짜 죽을 것 같아요


ST손 크기 차이 미친다

BEST명이다... 명이다... 도경수 때문에 잠 못잘 사람 오조오억명이다....

EST원득이 미소 지을때 치인다 치여

EST너희둘 웰케 귀엽니??


T와 저렇게 바로 앞에 있으면 나같으면 잠도 안오고 심장 멎을 거 같음 ㅠㅠㅠㅠㅠ

EST악ㅠㅠㅠ 도경수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

ST와 원득이 옆선 속눈썹 너무 예뻐ㅠㅠ 저렇게 쳐다보는데 잘 수 있는 사람 없어ㅠㅠㅠㅠ

EST와?! 홍심이 대체 어케 잠이올까??


BEST진짜 동생하나를 위해서 자신이 증오하는사람밑에서일한다는게 진짜 쉽지않은데

EST회상씬부터 너무 슬프고ㅠㅠㅠㅠ 이서오라비도ㅠㅠㅠㅠ아비잃고 동생 지키기 위해 적에게 간다는게 쉬운일은 아닌데ㅠㅠㅠ 진짜 너무 눈물이다ㅠㅠㅠㅠ

ST진짜 너무마음아프다ㅠㅠㅠ 빨리 비밀다풀리거 홍심이와만났으면..


T저미친영감탱이!!!




EST하아 신난다 늙은개는 그렇게 갔습네다

T얼굴 노랗게 노랗게 물들고 빨갛게 빨갛게 물들어서 된통 당했네 ㅋㅋ


EST내가 안긴것...도..아닌데 심장이 발랑발랑

BEST박력 무슨 일이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광 운다

ST이제 관심사랑이 쌍방향을 찾았다ㅠㅠㅠㅠㅠ 더더더더로맨스해요 둘이❣️


ST우리 부부.....란다...

EST그녀는예뻤다에서재벌 마성의기쁨에서도 재벌 낭군님에서는 암행어사 ㅋㅋㅋㅋㅋ

구르미에서도 장원급제 하시지 않았나요 ㅋㅋ

네네 ㅋㅋㅋ 잘생기고 키 큰 사람들만 재벌하고 암행어사하는 세상을 바꾸고 계시는 배우님 완전 매력 넘쳐요 ㅋㅋ

암행어사 주제에 일하는 꼬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말투 안바뀌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우리 부부 내 안사람 이런 말 넘 설레고ㅠㅠㅠㅠ이 드라마 증말 대박인겨ㅠㅠㅠㅠㅠㅠ


ST율세자시절처럼 탐정놀이 원득이 똑똑해ㅠㅠ

ST원득이 추리력 봐 홍심이도 추리력 대단함!!!!!

EST원득이는 홍심이 추리하고 홍심이는 원득이 추리중호


BEST작가님진짜 전개속도미친거같아요 이대로진짜 계속해주시면 너무,,, 좋아용❤️

ST처음으로 고구마 먹나 했는데 또 홍심이가 강제 사이다 원샷 시켜 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보는 내내 존잘이라 감탄했지만 그와중에 원득이 꽃신 살 돈은 있는지 걱정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도경수 연기진짜잘하네... 점점빠져든다....

BEST예리한 원득이 팔불출이여,,♡


ST홍심이 오라버니는 왜 그런 얼굴,피지컬에 그런 의상에 그런 포즈를 하고 그런 표정을 짓고 계시죠?? 심장이 몹시 불편하네요...

BEST거친 오라버니와 불안한 홍심과 그걸 지켜보는 나,,,

ㅋㅋㅋㅋㅋㅋㅋ댓글 센스ㅋㅋㅋㅋ

ST아 뭐야ㅜㅜㅜ 예고보니까 맞은 거 같진 않은데ㅜㅜㅜ

BEST내일이 왜 안 오는 것이냐 이 상황 나만 불편한가


ST일루와 함 앵겨보드라고~ 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장면 보고 심각했다가 예고보고 빵 터짐 ㅋㅋㅋㅋ

BEST으아아아악 미쳤다 이래놓고 내일 안보여주고 다음주에 보여주실거죠ㅠㅠㅠ 그쵸ㅠㅠㅠㅠ

ST정말 이번 예고 담화에 안 나오면 화낼 겁니다ㅜㅜㅜ 기대

EST도경수 입꼬리..씩 웃는거...구ㅏ여운데 멋있고.. ㅇ하나만 해 원득아


https://tv.naver.com/cjenm.100daysmyprinc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791720


'백일의낭군' 도경수♥남지현, 위기와 심쿵사이(ft.합방)[어저께TV]


[TV핫스팟] ‘백일의 낭군님’ 남지현, 15년차 연기자의 내공…리모콘 잡았다


백일의 낭군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9.10.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8.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종재|극본 노지설
소개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 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