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켑쳐] 뷰티 인사이드 3회 (181008) -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이태리, 문지은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9.
300x250


부제
나 왜 도와준 거예요?
내용
몰려든 사람들 사이에서 세계를 구해낸 도재. 도재는 열애설을 해명하기 위한 묘안을 생각해낸다. 세계가 도재의 약점이라고 생각한 사라는 둘 사이를 캐내기 위해 접근하는데...내용더보기







EST안재현 현실연기가 는다곸ㅋㅋㅋ

EST안재현 그냥 신미로밖에 안보옄ㅋㅋㅋㅋ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재현 어제도 보고 오늘도 보고 내일도 보고❤❤


T난 그냥 서현진이 느므 좋더라

난 둘다 너무 좋더라♡ 특히 서현진 딕션 ㅠㅠ

ST서현진은 그냥 진짜 타고난 연예인인듯,,외모 딕션 눈빛 못하는게 없음


EST서현진 딕션오진다❤발음이 다들려..

네이버에 딕션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서현진 딕션뜸ㅋㅋㅋ 서현진만 연관검색어로 나옴

BEST와~~~문지인 연기력 따봉!!! 최고 돋보이네요.얼굴 너무 예뻐요 깜찍하고화이팅 입니다.


BEST서현진 볼려고 드라마 보다가 이민기한테 빠져버림 ..

저는 이민기땜에 봤다가 서현진 너무 이뻐서 빠졌어요ㅠㅠ 또 오해영 못봐서 이렇게 예쁘고 연기 잘하는지 몰랐네요ㅠㅠ 조녜ㅠㅠ

저는 오해영 보고 이거 보다가 둘에게 엄청 빠졌어요 ㅠㅠ❤

ST대사라지만 설득력 보소


T이다희 수트핏..저런 색깔이 어울리다니...

이다희 겁나 이뻐....이렇게 이쁜지 몰랐는데 기럭지 개쩔어요

T진짜 한세계 성격 사이다... 다른 드라마 여주들은 맨날 저기서 답답하게 당하고 있던데ㅋㅋㅋ

T서현진 웃는것봐 ㅠㅠ 넘 설레


ST둘 다 도라이라서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둘다 또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ST진짜 세계 너무 멋지다고 ㅠㅠㅠㅠ 안 당하고 바로바로 사이다 ㅋㅋㅋㅋㅋㅋ

ST화면 완전 예뻐요 서현진 도 예뻐 이다희 도 예뻐요

ST여주 캐릭터 사이다 완전 맘에 드는 캐릭터❤️


ST안재현 인간 포카리...존잘

ST안재현 뛰란다고 뛰는거 대형견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T안재현 피부 진짜 곱다 ... 하얀거봐

ST진짜...존예다 진짜...진심 광고 찍는줄


ST근데 서현진 진짜 왜이렇게 이쁘지....

T와 ㅋㅋㅋㅋ 이와중에 안재현 미뗬고요

ST이다희 몰래 빼꼼 보는거 너무 기엽다 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캐릭터 뭐냐 ㄱ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

캐릭터가 은근 매력인게 나쁜척은 다 하는데 다 허당임 ㅋㅋㅋㅋㅋㅋ

T설렌다 진짜..


ST안재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 진짜 늘었고 너무 잘생겼다❤

EST한 쪽에서는 썸타고 다른 한 쪽에서는 사랑싸움하네 ..

ST안재현 웃을때마다 종소리 울리는거 웃곀ㅋㅋㅋㅋㅋㅋ


ST팔 당겨서 피나요 이거 존나 설레 ㅁㅊㅁㅊㅁㅊ

ST대박..이민기 완전 멋있잖아 ㅠㅠ


EST서현진 연기는 진짜....언니 사랑해요

ST여자가 봐도 반함❤❤


T사라가 먼저 좋아할 각

ST안재현은 아미친몰라ㅠㅠㅠ

E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해했네 ㅋㅋㅋㅋ 라떼랑 구분할라고 그린 하트였다니

BEST안재현 능글맞은 연기 잘한다.. 존잘


BEST도재 자기 취향 아니라고 그러니까 은근히 기분 나쁜가봐ㅋㅋㅋㅋㅋㅋㅋ

ST조선 백자래 ㅅㅂ 비유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이제 대놓고 좋아하기로 한거야?? 근데 매니저님 말투 내스타일....♡

EST네예뻐요ㅜㅜㅜ 겁나예뻐요ㅜㅜㅜ

EST진짜 세상 예쁜 조선백자다


ST본격 서현진 덕질 드라마인듯 ㅠㅠㅠ 연기도 잘하고 너무 예쁘게 나옴 ㅠ

EST와 너무 이쁘고 잘생겻다 드라마 너무존잼임

BEST대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도재했던말 한세계가 다시하는거 너무 좋다ㅠㅠ


BEST뜬금없지만 케이블드라마의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ㅇㅈ

T서현진 진짜 여자가 봐도 반하겠네

ST서현진 얼굴 자랑 드라마

ST차 문 열릴때 한세계 여신님.....❤️

ST이민기 얼굴 일 개열심히하네;;;;

ST자자가 그 자자가 아닌듯

이해가 안되서그런데 그럼 무슨 자자에요?

변하는걸 보고 싶다는 뜻이겠죠??

자자-버스안에서

ST서현진 미모에 놀라고 또 같이 자자는 말에 놀라고 ...



https://tv.naver.com/jtbc.beautyinside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6482355


"같이 잡시다"…'뷰티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로맨틱한 '심멎' 엔딩


'뷰티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설렘 폭탄 안긴 로코 장인들[Oh!쎈 리뷰]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09:30
시청률
3.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우택, 장경익|CP 함영훈|제작 김우택, 장경익|연출 송현욱, 남기훈|PD 박우람, 라하나, 이정연|극본 임메아리
소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관련정보
원작영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