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여우각시별 5회, 6회 (181008) -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로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9.
300x250


내용
오른팔에 통증을 못 느낀다는 수연의 고백을 듣게 된 여름은 계속 수연에게 신경이 쓰인다. 사고뭉치 소리를 듣기 싫던 여름은 고군분투하지만 또다시 고객을 폭행했다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내용더보기







ST상사 잘만난줄 알아라, 여름아~


ST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 청소기마저 따르는 이제훈ㅋㅋㅋㅋㅋㅋㅋㅋ


T이제훈 잘생겼다..

T내 생각에 이둘은 형제 같다. 어릴적 이제훈이 오토바이타고 쫒아와 이동건이 돌아봐으니 이둘은 형제 아닐까 추측된다. 

그리고 교통사고도 이건동과 관련이 깊다.


T암요 ㅋㅋㅋㅋㅋ 잘생겼죠ㅋㅋㅋㅋ 조용하게 직원으로 살기 불가능쓰....

T솔직히 저렇게 생기면 조용한 생활은 불가능이지


EST레알 훈남훈녀 너무 잘어울려ㅎㅎ

T채수빈 연기 정말 최고다


ST김지수 연기 잘하는건 인정. 보고또보고 때 부터

ST결혼 안하냐?에 반박할 말은 이혼 안하냐?였군ㅋ


BEST1시간 진짜 빨리갔다! 올해 들어서 제일 재밌는 드라마... ㅋㅋㅋㅋ여객한테 사과했으면 화났을뻔...ㅠ 완전 사이다였닼ㅋㅋ 수연이 정수기 수리안하고 녹음 무엇?ㅋㅋ

EST여우각시별에서 온 그대는 로봇이 아니야

ST이렇게 하나하나 배우며 성장하는 거랍니다~


T자기가 잘못했으면서 아빠 빽 가지고 무릎 꿇라고 갑질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많이 존재한다는게 더 짜증난다

ST나 근데 저 보안관 언니 너무 좋아...


ST고만 깐죽대라 무쇠팔에 가루되기 싫으면


BEST걸크 오짐 ㅠㅠㅠㅠㅠ 정장 입고 능력으로 다 발라버리는 이게 바로 걸크라고!!!

ST양팀장님 너무 멋진 상사님이에요!!!


STㅇㅇ 뭐야 확그냥 속 뒤집어지는 줄. 수연이 조언 듣고 성장하는 여름이...


BEST진짜 이제훈이 떼쓰는건 집가서 아빠한테 하라고 한거 사이다였어ㅜㅜ

BEST자기가 잘못했으면서 아빠 빽 믿고 무릎 꿇라고 갑질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많이 존재한다는게 더 짜증난다 

수연이만 아니였으면 아무도 모를뻔했네 보니깐 갑질 많이 해봤나봐 진상은 님 댁 가서 하세요 ^ㅋ^

T수연아 멋있다 ㅜㅜ진짜 진상 개싫어

ST이렇게 말도 못 할 사람들이 여주별로라고 난리난리~

EST수연이 존멋....⭐️⭐️⭐️⭐️


ST이 장면 진짜 사이다였다..돈 많다고 갑질하는 것들 꼴보기 싫다 증말

EST이야 이거 올라왔다 ㅋㅋㅋㅋ 사이다

T길게 안답니다

ST요약: 깝죽거리지마라 이 새끼야


ST왜 수연이가 사이다 날린건 안올려주세여 ㅜㅜㅜㅜㅜ 그게 히트였는데 ..

정수기 아작 낸 것도 올려주세요 ㅠㅠ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ST어머 나 수연이 웃는거 처음봐 뭐야뭐야 왜 여름이 보고 웃어 나 촉 되게 좋아

EST양팀장님 칭찬해주시는데 내가 다 눈물이ㅠㅠㅠ


BEST청소로봇 할일하고 쿨하게 퇴장ㅋㅋㅋㅋㅋㅋㅋㅋ 새 오에스티도 좋네용

STㅠㅠ두사람과 너무 잘 어울리는 오스트 언제 나오죠? 방송보고 찾아봤는데 안나오네요ㅠㅠㅠㅠ

10월 16일에 나와용!! 정세운이 불렀구 제목은 이봐 이봐 이봐 입니다 >.<

EST배경음악 무슨 일이야 꿀떨어져 ㅠㅠㅠㅠ

BEST로봇청소기 나이스샷!!!ㅋㅋㅋㅋ나오는 오에스티도 달달하니 좋다ㅠㅠ

ST물어보지 않았는데 답해준다는거 이거이거 누가봐도 호감있는표시

ST이봐이봐 귀엽잖아ㅠㅠ 둘케미 너무 좋아ㅠㅠ


ST남다름이다!!

ST아 참 이 드라마 사람을 궁금하게 하는 재주가 있어

EST내 생각이지만 이 둘은 형제일것 같다... 형인 이동건 쫒아가다 심하게 교통사고 난거 같다...

이복형제?


BEST로봇이야 로봇팔을 가진 사람이야...?뭐든간에 요즘 로봇들은 왜 다 개존잘인거죠 존나 행복;;

다리도요!!!!

BEST근데 다른 능력 있는것같지 않나요...? 철 팔로만 그렇게 힘조절을 못해서 쓰레기통도 부수고 막 그런건 못할것같구 그리고 무엇보다 무릎 슬라이딩을 너무 잘하고 뛰는거 열라빠름......... 아 혹시 오른쪽 전체가 로봇인가......?

EST팔 보고 계시는 분이 누구실까요..? 수술해주신 분인가... 근데 진짜 너무 아팠겠다ㅜ

BEST와 개멋져 이제훈❤


https://tv.naver.com/sbs.wherestarsland


[TV핫스팟] '여우각시별' 이제훈, '괴력팔' 정체 드러났다 ‘몰입도 UP’

여우각시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10.01.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9.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소개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