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손 the guest 10회 (181011) - 김동욱, 김재욱, 정은채, 안내상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2.
300x250


내용
박일도 의심 1순위였던 국회의원 박홍주가 박일도가 아니었다?! 20년 전 최 신부 사건에서부터 박일도 찾기를 다시 시작하기로 한 윤화평과 강길영. 하지만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인물의 등장과 계속되는 누군가의 거짓말로 모두가 혼란에 빠지고 마는데.. 서로가 서로를 의심할 수밖에 없는 극도의 ...내용더보기






ST모태구..?

ST최신부가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 사람중에서 무서운듯ㅜㅜㅜㅜ 잠 못잘것 같아ㅜㅜㅜ 무서워

ST우비남 화평이 아빠는 아닌것 같고 그럼 누구지?

할아버지..

ST손가락을 자르는게 아니도 부시네....아 계속 생각나 소름돋아ㄷㄷ


T화평이 불쌍해ㅜㅜㅜㅜ 아버지 어릴때 보고 다시 만난건데 저러면 ㅜㅜㅜ


T응답하라는 남편찾기고 손은 박일도 찾기임.

T나 물 마시는거에 트라우마 생긴거 같음

EST진짜 누가 물 마시면 의심하게 되네 박일도 대체 누구냐


T최신부님은 박일도가 빙의된게 아님. 전에 생각했었는데 최신부가 윤이 침대 밑에 있는거 발견하고 얼굴 반쪽만 드러내고 보고있을때 오른쪽 눈으로 보고 있었음 다른 잡귀가 빙의된거 일듯

오???? 그런거 같은데요

BEST헐...이렇게 통수 치는건가요 작가님....화평이 행복해지게 해줘요ㅠㅠ삼인방 이제 행복해질때도 되었잖아요ㅠ

ST우리 윤이.. 형 얘기 할 때마다 눈가가 촉촉하잖아..


ST박일도 대체 뭔새낀데 화평이 못살게구냐

ST오우 최신부역 맡으신분 진짜 연기 잘한신다 무서워ㅜ

EST박일도 마지막 목표가 화평이인건 확실해 보임. 다른 가족들이건 다른 사람들이건 빙의돼서 화평이 주위를 맴돌고...그렇다는건 화평이몸에 쉬 빙의되지 못했단 얘기지. 다른 강한 신이 있던게 분명함.

BEST윤종석 배우님 연기 진짜 잘한다ㅠㅠㅜㅠ 몰입감 짱이야ㅜㅜ


T오늘 화평이 짠내 폭발...ㅠㅜㅠㅠㅠ

T헐..할아버지가 죽이라고 한거였다고?? 그럼 자기가 박일도인걸 감추려고 일부러 화평일 챙겨준거였나? 진짜 화평이 가여워서 어떡해.ㅠㅠ

EST계산은 결국 길영언니가 한건가

저와같은생각ㅎㅎ

돈은 저 셋중에 젤 잘 벌겠죠ㅎㅎㅎ;;;;;

EST할아버지 몸에 있던 박일도가...할아버지 육신이 죽고나면 화평이에게 넘어갈려고 그렇게 열심히 키운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ㅠㅠ 화평이 불쌍해서 어째요...아빠까지 빙의라니욧!


ST그냥 최윤화평 이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BEST혼자 사는 사람이 걱정되고 너도 혼자 살잖아? 둘이 같이 살면 되겠다(짝짝)

ST윤화평 최윤 브로맨스 오져따리 오져따


ST진짜 할아버지가 박일도일까...?아님 하급령일까...?이래저래 화평이에겐 넘 충격임.

EST몰라...다 거짓부렁이야


BEST근데 할아버지가 박일도면 화평이 진짜 불쌍하다... 아버지까지 빙의 시켰으니까ㅜㅜ 화평이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 제발ㅜㅜ

EST저 사람은 최초 빙의자고...진짜 박일도 실체가 뭘까낭...그냥 악마인가??

T오메 물에 서있는거 연출 개무섭네...

ST물에 저 상태로 며칠을 둥둥 떠있는거?? (기겁)



BEST내가 이 드라마를 10회 동안 보면서 얻은 정보들은 다 잊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BEST박일도 집에 있다는거 보니까 지금으로써는 할아버지가 가장 유력하다ㅜㅜ 화평이 불쌍해ㅜㅜㅜ


T할아버지가 박일도 후보에 오르실거라고는 정말 단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와ㅠ

STㄹㅇ 씹소름 .. 할배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BEST이 장면에서 소름이...박일도같다는 예감에 소름이 쫙 끼침


EST화평이가 어찌보면 가장 불쌍해...

T화평이 불쌍해서 어트케ㅠㅠ유일한 버팀목이었던 할아버지가 자길 죽이려고했던 장본인 이었다니..기구하다 기구해..

BEST화평이 어떡하나요 할아버지는 박일도가 빙의됐고 아버지는 잡신이 빙의되고ㅠㅠ


EST귀신계 인싸....윤화평

T박일도는 할아버지와 양신부님 둘 중 하나일까??근데 참 화평이 인생이 기구하다...악령이든 선령이든 령들에게 인기가 넘 많았던게야...인기인은 피곤해....


ST이 때 존나 무서웠음 ㅠㅠ

EST대혼란 ㅋㅋㅋ대체 박일도는 누구인가

BEST그럼 안내상은 뭐임???


ST길영이 빼고 다 박일도같아...ㅋㅋㅋㅋㅋㅋㅋ

BEST근데 양신부가 박일도 같기도 하고... 반전이 또 있을것 같다고ㅜㅜ 누구지 진짜

ST박일도가 누군지 진짜 일도 모르겠다...


BEST화평이 어쩌냐ㅜㅜㅜㅜ 이제 아버지랑 잘 풀릴줄 알았는데ㅜㅜㅜㅜ 이렇게 되면 너무 불쌍하잖아요

EST화평이 진짜 안쓰러움ㅠㅠㅠㅠㅠㅠ 점점 멘탈 털리고 있어ㅠㅠㅠ

BEST일도팸들 신세대야 저번엔 문자 이번엔 전화 다음엔 페이스톡인가

BEST지금 상황에서 길영이가 가장 믿을만한 사람이다ㅋㅋㅋㅋㅋ

길영가 멘탈이 막강해야 우리 불쌍하고 연약한 남주둘을 지켜줄 수 있음


ST화평이..화평이 인생 우리 화평이 인생 이름처럼 화평해지지 못하는거니..? 화평이 가족은 지금까지도 모자라서 앞으로 더 풍비박산 나는 건가요.. 화평아ㅠㅠㅠ

BEST저 놈의 박일도는 화평이 몸을 왜 이리 좋아하는거임?? 영매가 화평이 하나가 아닐텐데...큰신 받기 좋은 몸인가??

BEST화평아ㅠㅠㅠ 전부터 감응에서 자기 뒷모습 보는 그림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문 앞에서 끊기다니요ㅠㅠ

ST와 반전에 반전이라 앞으로 함부로 추측 못할거 같아ㅠ


EST화평이는 살인 용의자 되고... 길영이는 뭔가 위험에 처할거 같은 느낌이고... 제발 무사해라 다들ㅠㅠ

EST도옹쉥한테 가아아아안다아ㅏㅇ아아ㅏ 난 잊지모태...☆

T화평이 아버지 더 큰일 저지르기 전에 셋이 힘 합쳐서 잡자ㅜㅜ 제발 혼자서만 다니지 말고.....

ST오랜만에 위험에 빠진 연약한 남주들 구해주는 길영이의 활약이 보고싶어요. 악령이든 악인이든 뚜까패자~~~


https://tv.naver.com/cjenm.theguest


박~일~도 !!!!! 


땜시 미치겠넹. ㅋㄷㅋㄷ


손 the guest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9.12. ~ 방영중|(수, 목) 오후 11:00
시청률
2.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홍선|극본 권소라서재원
소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사진첩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