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제3의 매력 5회 (181012) -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 이상이 외

by 리베시6849 2018. 10. 13.
300x250


부제
누가 들이대든 말든, 난 너밖에 없어
내용
호철의 머리를 감겨주는 영재를 보게 된 준영! 경찰의 예리한 촉으로 예쁜 여자친구에게 꼬이는 낯선 남자를 감지하는데. 전공을 살려 잠복수사를 택한 준영! 영재 몰래 호철의 뒤를 따라가 보게 되는데!...내용더보기







T질투 준영이 귀여워....

ST조연이너무 나이대가 훅 들어보여요ㅠㅠ 준영재만 보여줘도 모자라요


EST막 예민떠는데 그냥 강아지가 왕왕대는걸로 보임ㅋㅋㅋㅋ

T온준영 예민해 ㅋㅋㅋㅋ

EST준영이 제대로 삐졌네 ㅋㅋㅋㅋㅋㅋㅋ


T서브 싫다고

ST영재 긴머리 솔직히 넘 예쁨... 엄예

T27살의 영재 예뻐 죽겠다 힝힝힝힝


STㅋㅋㅋㅋㅋ 팔랑귀 온준영 귀엽다 ㅋㅋㅋㅋㅋ

ST눈치없는 것도 웃긴데 준영이 화내는것도 웃겨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ST온준영 거울 좀 봐 그리고 안심해

ST온준영 진짜 왜 불안해하는건지 모를.. 철이빨시절때문에 자기가 얼마나 잘난지 모르나봐..

T서강준 눈동자 왤케 예뻐 뽀얗고 잘생겨써ㅠㅜㅠ


BEST온준영 왜 절망하는건데 의사가 대수냐 넌 얼굴이 약이야

EST하,,당신 너무 귀엽잖아,,


ST영재 물건 찾으려고 뛰느라 땀뻘뻘흘려서 찾아놓고 그걸 또 직접 안갖다주고 퀵으로 보내줌ㅜㅜ 온준영 너무 순하고 예쁘다..

ST하아 왜 이렇게 설레냐....ㅠㅠ

BEST삐졌으면서 저렇게 자기 집 잘가는지 지켜주는 남친이 있는건 어떤 기분일까 ?

다 좋은데 현실이면 말 안해줘서 저런지 모름


T저 커플은 저거 왜 가져가 ㅋㅋㅋㅋ

T힘들게 찾은 걸 몰래 갖다줘써.. 저렇게 뛰었으면 생색부려도 되는데 온준영ㅜㅜㅜ

ST세상에 너무 귀엽다 진짜 영재 좋아하는거봐ㅜ 진짜 양봉업자야ㅜㅜ


ST하아 꼴불견 진짜....작작좀 해라 진상 친구

화영 모습 상상감

EST아 저 진상 어떻게 저런 사람이 잘되지

T연기를 잘해서 싫어진다 친구야...ㅠㅠㅠㅠ 영재야 힘내


BEST천사야 마음도 ㅠㅠㅠ 당신은 도덕책


EST데려다 준다 할 때 눈에 살짝 초점 풀리듯이 연기하는 거...진짜 연기 너무 잘한다

EST이런 달달 오래갔으면ㅠㅠ서브 갖다버려

32살에 또 만나려면 중간에 사건이 있을 수 밖에 없겠죠..ㅠㅠ

ST아 서브 없어도 돼요 진짜 준영재 둘이만 지지고볶고 행복한거 보여주세요 작가님ㅠㅠㅠ

BEST아 사랑스러워 둘이 ㅠㅠ

T심장 아파....둘이 너무 잘어울리자나..

T이솜 너무 매력적이에옴!


ST서강준 왜 얼굴도 몸도 잘생긴건데...

알통이 이쁘네 준영아

ST화 풀렸다면서 왜 팔뚝은 화가 났어 ( ᵕ̩̩ㅅᵕ̩̩ ) 아 달달해...최고다...

ST아 온준영 바람에 머리 날리는거ㅜㅜ 핵잘생김ㅜㅜㅜㅜ

EST온준영 깡패네....어깨 깡패...팔뚝 무엇...

EST키스신을 정말 다양한 방법과 장면으로 보여주시는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1일1키스 찬양

EST준영이랑 영재 7년동안 어떻게 참았을까 ? 그리고 ( 헤어지면 ) 5년동안 어떻게 또 기다릴까 ?

ST준영아 ..그냥 얼굴보면 스트레스풀려 ㅠㅠㅠㅠㅠㅠㅠㅠ

ST반팔티 하나만 입었는데 저렇게 멋지냐ㅠㅠㅠ❤❤


ST저년 과거에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쓰레기같다

EST일 저질렀는데 영재한테 안 좋게 기사날까 무섭다 ㅠㅠ

BEST영재 사이다

ST사이다랑 고구마 같이 먹었다... 의사 하

ST여우같은년

BEST하 저 친구 타이밍 기가 막히게 하네.....

ST준영이랑 영재 틀어지는 순간에 항상 쟤가 있냐 더 빡치게


EST근데 온준영 성격이 너무 답답하다

그렇죠 소심하고 서툴고 쪼잔하고 생각복잡하고 예민하고.. 피곤한스타일. 근데 저런남녀가 실제로 너무많다는것.. 온준영은 멋진남자의 판타지가 아니라 이런성격의 사람이 사랑하는방법을 보여주는듯 ~??ㅋㅋ

ST이건 나서지 못한 준영이의 문제 같다ㅠㅜㅠ 조금더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았을 것을..

진짜 답답하긴 한데 나도 소심한 성격으로써 저런 상황 맞닥뜨렸으면 아무것도 못 했을 거 같아,, ㅜㅜ

EST온준영은 진짜 그림같은거 빼고 하는게 없다. 빨리가서 영재 부축해야지 뭐하냐

BEST성형외과쌤 영재 어깨강패 남친있어요 7년이나 기다렸는데 또 기다리게하지마요

ST준영이 맴찢 ㅠㅠㅠㅠ 영재는 완전 사이다인데 ㅜㅜㅜㅜ

ST내 여자 한테서 떨어져 왜 말을 못해

ST하 개빡쳐

ST의사새끼 좀꺼져봐


ST의사 땜에 둘이 싸우는거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팅이라도 잘했으면 이해라도 갈텐뎈 몰입이안됨 저사람때매 싸운다는게

T영재 제발 준영이 좀 챙겨줘라...순애보 준영이 내가 다 안쓰럽다...성형외과 의사랑 매운거 먹으러 간 것도 그렇고 제발 구분 좀 확실히..ㅠㅠ벌써 틈이 생기고 있는 거니...얼마나 연애했다고...ㅠㅠㅠㅠ

ST준영아 너 욕심내도 돼..영재 충분히 욕심내도 되고 당당해도 된다고....이 여자가 내여자다!!동네방네 막 떠벌리고 다니라구우우우

ST고구마 멕일려고 초반부터 달달한 거 퍼부어주신거에요...?저희 작가님 계략에 넘어간 거에요ㅠㅠ...?

네 애초에 만나고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이런 이야기였죠ㅠㅠ아마 다음주까지 이별과정이 진행될거에요


https://tv.naver.com/jtbc.charm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85218


'제3의 매력' 서강준, 모든 여자들이 바라는 '랜선 남친'[Oh!쎈 리뷰]


'제3의 매력' 한발 늦은 서강준, 이솜 구해준 민우혁…준영재 커플 두 번째 빨...





제3의 매력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9.28.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2.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표민수|작가 박희권, 박은영
소개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